어제 베스트글 갔던 차량의 입주민으로서 지금까지 저 차량의 행태를 알려드리고자 오랜만에 보배드림에 접속했습니다.
지난 6개월정도 저 차량에 대해 지켜본바 저 차주는 오후에 출근하고 자정겸 퇴근을 하는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러니 그 시간에는 주차장이 만차가 되어 주차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아파트 구조상 지하주차장내에 근생 주차장이 있어서 저녁에는 주차 자리가 비어 있어서 주차 하고 아침에 이동주차하면 됩니다. 또 지하주차장과 도보로 주민센터가 연결되어 있어 저녁6시부터 아침9시까지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주민센터에 주차후 아침에 이동해 주면 저렇게 이중주차를 안해도 됩니다.
저렇게 이중주차만 하는걸로 입주민들이 피해를 본다고 이글을 올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제 부터 저 BMW차주의 만행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차량이 우선 주차를 해논상태에서 저렇게 오른쪽에 주차를 합니다.
폭 6미터 밖에 안되는 주차 통로에 저렇게 차량을 주차를 해놓으면 저 사이공간은 2미터 살짝 넘는 정도의 통로폭밖에 안됩니다.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왼쪽차량이 우선 주차를 해놓았다면 오른쪽에 주차를 하지 않는게 일반적인 상식 아닙니까??
초보자나 카니발, 팰리등 폭이 큰 차량은 저 사이를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저도 혹시나 긁을까봐 후진으로 돌아서 나온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두번째 사진은 저희 주차장에는 저녁이 되어도 경차자리가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 차주는 저렇게 자주 주차를 합니다.
뒤에 경차주차 표지판 보이시나요? 저 사이에 경(주용)차주차 라고 자기가 낙서 해놓구 자기 차량에 경주용차라고 a4용지에
써놓구 올려놓습니다.
주말인 경우에는 저렇게 일반주차 구역도 두자리를 차지합니다. 부모님집과 자기집주차를 확보하기 위해서 였나봅니다.
저 글을 보니 왜 저렇게 하나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부모님집 1대 자기집 1대 주차대수 2대를 쓸려고 저렇게 하나봅니다.
그리고 항상 저렇게 담배꽁초며 쓰레기며 주변에 버립니다. 저기 주차경고종이는 다른차 위에 올려놓고 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
저 뒤에도 주차구역입니다. 아예 주차 통로를 막아버리고 저렇게 주차를 합니다.
그리고 전화를 해도 꺼져 있습니다. 새벽부터 오후까지 저렇게 주차를 해놓구 핸드폰두 꺼버립니다.
진짜 지금도 생각하면 어떻게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저렇게 하는지 도무지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공동주택에 살려면 다른사람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 하는데 왜 저렇게 자기 맘대로 할꺼면 단독주택에 살지
왜 공동주택에 살면서 자기도 불편하고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저 차주가 남긴글을 보니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관리사무실에 얘길 해도 아무런 대책도 없고
아파트 단체톡방에서 저 차량때문에 불만글이 가득합니다.
도대체 저런 차량은 어떻게 해야 고쳐질까요??
정말 6개월동안 너무 참고 참고 참아서 포기할때쯤에 저 글을 누군가가 올려주셨는데
사태의 심각성에 대해 잘 모르는거 같아서 다시 한번 제가 글을 올렸습니다.
차라리 기사화가 되어서 저 차주분이 보고 좀 느꼈으면 좋겠네요.
또한, 지금까지 자기가 잘못한거에 대해 사과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글 올려봅니다.
너무 흥분한 나머지 글을 막 쓴거 같아서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_1
이렇게 많은 관심와 의견을 주실줄은 몰랐습니다. 기사도 나온것 확인했습니다.
제 의도와는 좀 다르게 기사화가 되어서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기사화가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BMW차주와 쪽지를 통해서 의견을 나눈부분은 없었으며, 저 첫번째 사진의 쪽지는 저와는 무관합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92435
이글을 보구 저희 입주민께서 글을 올리신걸 보니 이중주차에 대해서만 얘길 하신거 같아서
BMW차주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피해를 본 입주민들의 단체대화방을 통해서 모은 자료들을 이렇게 작성하게 된겁니다.
저 또한 입주민으로서 작년 말부터 저 BWM때문에 많은 불편함과 불쾌감을 느끼고 있었던지라 이렇게 용기내서 글을 쓰게 된것입니다.
또한 제가 지금까지 지켜본바 BMW차주는 일반주차구역에 주차할때에는 옆에 차량이 있으면 문콕주의라고 A4용지에 크게써서 유리창에 올려놓은 모습을 많이 본 바, 아마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의도와는 다를수도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이제 하루가 지났는데 BMW차주께서 이 글과 기사를 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신 서로간의 피해를 주지 않고 공동주택이라는 특성상 서로간의 이해와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의견 주신것처럼 지정주차가 있었다면 이런일은 없었겠지만,
이 의견은 입주민회의에서 투표로 결정되어 지정주차는 부결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처럼 1가구 2차량까지만 가능하나 2차량은 자기명의차량만 추가요금을 내고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많은 댓글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추후 진행사항이 있으면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세상 자기가 젤 잘 나가서 저러는 느낌 20000%
뱀차인성부터 `페밀리인성까지 전부 탈탈 털어버렸으면 좋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왓꾸들고 살수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특성상 9시 이후에 퇴근하는데 이젠그냥 주차장 들어가지도 않으며 밖에 주차합니다
탈곡기로 탈탈 털어야함
사람들 많은 곳에서 창문 활짝 열고 음악 크게 트는
차주님들 그거 하나도 안멋있고요. 반대로 좀 꼴불견입니다. 마후라 개조해서 시내 와리가리도 좀 그만하시길 외제차는 조용하고 품격있게 타야 진짜 멋진겁니다.
신기한건 주차공간있어도 이중주차하던자리에
주차하더군요 이유를모름 이차때문에
주차공간있어도 들어가기가 너무힘들어요
그리구 저희아파트도 오후9시부터 오전9시
까지 식당주차장무료로쓸수있는데 왜 도로에
주차해서 길막는지 이유를모르겠고 오전9시에
차빼줘야 식당장사할껀데 왜 안빼고버티는지
서로서로좋게해야 주차공간도쓰고 방해안되게
주차하면될것을 모가그리 불편해서 남들까지
불편하게 만드는지 도로에하지말라구주차
딱지붙여도 소용없더군요..멘탈갑..
bc같은 초딩글씨체네 저런거는 예절교육부터
먼저받고와야겠다
님의 글에 "저 글을 보니 왜 저렇게 하나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부모님집 1대 자기집 1대 주차대수 2대를 쓸려고 저렇게 하나봅니다."라고 쓰셨던데 맨위의 사진에 왼쪽 메모가 BMW차주가 써서 붙인것 같은데 그 메모에는 아파트 2채에 차는 1채라고 써있는데 누구의 말이 맞는건가요?
여기는 문제의 본질과는 영...
주차장법, 자동차관련법 계정 하자는 사람은 어디 갔남?
다른 분이 쓴 지난 글에는 내용이 너무 부실해서 글쓴이 나무라는 댓글을 썼는데,
이 글을 보고나니 비엠 차주가 정신 이상자 같이 보입니다.
고달프시겠습니다... ㅠㅠ
1.1가구당1대 2대부터 5만원....(현 2만원)
2.지정자리 지정주차제...
3.현재 2대까지 가구 구성원 명의차량만 주차가능을 타인명의여도 2대까지 가능으로 변경
이회의 안건 결정 전까지 늦게퇴근해도 지하2층은 주차가능했습니다. 그런데 행정결과 입주자투표로 3번만 통과되고 늦게오면 가끔주차자리가 없네요
저차량 자주보는데 근생공간 주민센터 대면 불편하긴 하겠지만 이중주차 저자리 말고도 많은데 이해가 안되더군요. 입주민으로써 잘해결되길 바랍니다.
주차를 저렇게 하는건 진상이 맞긴한데 저 주장을 보면 틀린것만은 아니라는 거죠.
이건 뭔가 사회적으로 시정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 하고 통행에 방해하는 식으로 주차는 애초에 욕먹을 짓이에요.
실질적으로 추가관리비 1.2만원이 대부분일겁니다. 최소 5만원 이상 올려야 합니다. 1.2만원 내고 2주차하자는 분들 양심없는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