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시간만에 엔진교체후 이틀만에 밋숀수리 또 이틀만에 밋숀교환한 15소 3603 차주입니다
드디어 2014년1월9일 서울북부지방법원 404호에서 15시20분에 1차공판이 있습니다
쌍용측에서온 답변서가 모두 거짖입니다 저와 제변호사님이 쌍용의 허위사실을 모두 밝힐것입니다
많은분들 참석하셔서 쌍용차의 대처방향을 모두 봐주십시요
전 얼마가 들어가더라도 쌍용의 오만불손한 고객의 대응에 모범사례를 만들어 놓겠습니다
-------사건 내용-------
1. 2012년5월4일 의정부 제일영업소에서15소3603 코란도c시크 19시경 인수받음
2. 2012년5월6일 엔진쪽에서 둔탁한무엇이깨지는듯한 소음발생 백연발생과 출력저하로 차가 않나감
3. 2012년5월7일 북부사업소 차량입고와 차량교환요구 번호판 달았으니 차량교환 불가라함
4. 13일간엔진교환수리후 차량 출고 (교환과정에서 언더카바 파손으로 차후 연락시 새언더카바부착하기로하고 출고)
5. 몇일후 언더카바 도착하였다하여 가보니 다른부품도착 온김에 누유 점검하자고해 리프팅해 점검하니 밋숀에서 누유됨 누유부속 주문 해서 고치기로 하고 돌아옴
6. 한국소비자 보호원에 차량교환 요청서류 2012년5월25일자로접수
7. 2012년 6월18일 언더카바 부착 및 프론트액슬-좌 리데나 교환
8. 2012년 8월6일 밋숀교환
9 2번의 엔진탈부착과정에서 인터쿨러 찌그러짐
10. 부품이 없는관계로 상계동 정비코너로 인터쿨러 보낼테니 거기서 수리하기로함
11. 도착한 인터쿨러가 더찌그러진게 도착함
12. 2012년 9월경 조향장치에 이상진동과 소음 발생으로 긴급출동 2회 점검시 출동기사 결함 확인
13. 2012년9월24일 쌍용구로사업소 방문 하니 보고받았으나 이상없어서 종결 처리하였다함
그럼 1층에가서 확인해보자니까 정비사가 하는일을 자기가 왜내려가 보느냐고하여 멱살잡고싸움
현재 조향장치 수리하지 않았슴
14. 2013년 한국소비자원에서 조정 쌍용은 본인에게 2,085,000원 지급하라조정함(본인과 쌍용은 조정거부함)
15. 2013년 6월경 서울 북부지방법원에 소장제출(사건번호 2013가단 24747)
16. 2013년 7월3일 조정회부결정(사건번호 2013머 5645)
17. 2013년 8월29일 2013년 9월23일 2차례조정 불성립
18. 2014년 1월 9일 1차공판
쌍용에서 온 답변서가 은폐하고 축소한 허위 답변서 이므로 모든걸 밝힐것입니다
1차공판 끝나고 상용의 허위 답변서의 내용과 축소 은폐한 내용들을 공개 하겠습니다 지금 공개하면 저들이 대처 할려고 또 발악을 할테니 1차공판후에 저들의 허구성을 또 올려드리겠습니다.시물 작성 전 확인해 주세요.
회원님들께 2014년 1월9일 1차공판 내용 올리겠습니다 . 어차피 누가 이기더라도 대법원까지 가겠죠 차한대값 날릴각오 하고 한일 입니다
회원님들의 응원이 외롭게 싸우는 저에게 힘이 될것이며 여기에 많은 댓글을 탄원서 형식으로 올리겠습니다.출고후 40시간만에 발생한 결함이기때문에 처음부터 충분한 자료를 확보해 놨습니다 2014년 1월 9일 1차공판후 결과보고 올릴때 제 실명과 연락처도 공개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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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배에도 글쓰고..다음아고라에도 올렸었습니다...
힘내세요 건승하시길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힘내시구요~
해드릴 수 있는건 추천밖에.. -.-
쌍용은 무조건 불매가 답!!!
쌍용은 무조건 불매가 답!!!
ㅉㅉㅉ
서마허라고는 아우디 a/s 어쩌구저쩌구 하던데....
보배힘 빌려서 아우디 코리아에 차값받고 뭘더 받았나요??
궁굼하네요.....
어느 자동차 기업들이 다 그렇지만 고객이라는 단어의 뜻을 모르는 세상이죠 자동차쪽이 특히...
참고로 액티언스포츠 타고 다니는데 제차가 왼쪽으로 좀 기울어졌거든요. 직영 정비소 지역에 3군데 있는곳 다 돌아다녔는데 1. 차축이 휘어서 어쩔수없다. 2. 왜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타는데 지장은 없다. 제일 가관이었던 대답...3. 출시할때부터 원래 이렇게 기울어져서 나온다..ㅋㅋㅋㅋㅋㅋ
뭐 자세히 살펴나 보고 저래 대답했으면 말도 안하겠는데 하부 살펴도 안보고선 저렇게 대답해주니 참나...
쌍욘은 멱살잡아야함
추천1표 던지고 갑니다... 판매하고 나몰라라식은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글쓴이님께서 차값 날릴각오 하셨다고 하셨는데 절대 그럴 순 없죠..다 보상받으셔야 하구요!!
앞서 비슷한 일이있었는데 그분? 첨에 이런각오로 출발하셨지만...
그 회사측에서 얼마나 파격적인 제안을 했기에???(아무도 모르죠..)마지막 글은 그동안 보배님들을 허무하게 만드셨죠~
그게 궁금한겁니다... 얼마나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했을까?? 처음엔 진짜 생계 내팽겨쳐 가면서 소송까지 하면서까지 했는데..
결국은...다들 욕하셨죠...
근데, 행여나 기업쪽에서 갑자기 태도 돌변하여 차 두대값 보상제시하며, 여기 글 다내리고 해피엔딩 결말로 매듭지으라고
제안한다면....
이럴 때 잘해야지 일처리 이렇게 하면 어쩌자는지
꼭 이기십시오!!
사마허와 같이 옹졸한 짓 하지 않을듯 싶네요
추천 드립니다.
가도서도 몬한다면 직진 답입니다. 화이팅~~
힘드셨겠어요 , 쌍용이든 현기든을 떠나서 같은 운전자 입장에서 응원합니다
이런일 터지면 쌍용차 구입하려는 사람이 있을까요? 10년안에 망할게 확실해 보입니다.
차주분 힘내시길!
저도 12년9월 클러비매니아 오너입니다
수동미션의 쿵 하는 충격,
1단 변속시 간헐적 불능 등 결함으로 인해
카페회원님들과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발생하고있는 문제들의 처리 결과가
다시 발돋음하는 쌍용의 이미지를
결정하게 되겠군요
예전처럼 AS도 안좋고 오만불손한 고객응대
이미지를 버리고
다시 일어서는 쌍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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