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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3 강동구민 14.03.16 17:40 답글 신고
    극세사님 좋은정보 감사요
  • 레벨 중위 2 올로스 14.03.16 18:04 답글 신고
    오오 유용한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궁핍한빨간차주인 14.03.16 18:04 답글 신고
    와 정말 좋은 정보 ㅠㅠ 30킬로정도로자주넘는데 차가 덜컹...
  • 레벨 중위 2 조커는조커따조커서 14.03.16 18:25 답글 신고
    그런것두있지만 과속방지턱이유중 하나가 주변에 학교라던지 과속 위험구간에는 항상 있는듣...
  • 레벨 중사 2 magicman 14.03.16 19:11 답글 신고
    턱 넘을때만 조심했는데 이젠 미리 속도를 줄여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
  • 레벨 소위 1 서울주민의발 14.03.16 19:53 답글 신고
    공업용디지털게이지와 배기온센서를 이용해서 배기매니에 드릴로 천공하고 탭기리로 나사산 만들어 장착하고 운행해본결과 평시 시내주행시 배기온이 500도이상을 넘지 않더군요
    고속도로에서 주행해도 700도이상 안올라간듯 하네요 디젤차입니다
    물론 악셀off시 몇초내로 배기온이 확 떨어집니다
  • 레벨 상사 2 적을게없다 14.03.16 20:56 답글 신고
    진짜 짜증나는건.. 차고 낮춰서 방지턱 나오면 거의 멈추다시피 해서 가는 놈들.. 진짜 짜증남;; 또 추월 하려고 하면 존나게 가속해요.. 쓰레기들 과속방지턱 여러개면 짜증나죠 ㅋㅋ
  • 레벨 중사 1 사고와무사고의사이 14.03.17 14:06 답글 신고
    나는 니가 짜증난다..
  • 레벨 원사 1 day5627 14.03.16 22:51 답글 신고
    ^^ 좋은 정보입니다만... 배기온이 900도이상 올라갈정도로 달리는 도로에 방지턱이 있을리가 ^^;;
    저도 디젤인데 뒤에 트레일러 달고 고속도로 고속항속을 해도 650이상은 안올라가던데요 ~~~
  • 레벨 중사 2 ekfrnwl 14.03.17 09:07 답글 신고
    터빈업한디젤도....물로밟아도......600도넘지않는데...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4.03.17 10:25 답글 신고
    배기관이 고무댐핑에 의해 제대로만 고정되어 잇으면 크랙가는 일 거의 없습니다. 사소한 고무댐핑이지만 실차에 넣고 모두 테스트 되어 나옵니다.댐핑 크기 모양 심지어 행거 넓이도 계산된겁니다. 방지턱 세게 넘는다고 배기관이 흔들려서 크랙가는 일 거이 없습니다. 물론 배기관이 달구어졋다 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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