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까마귀친구 18.12.26 22:33 답글 신고
    아마 기술이 훨씬 발달할 20년뒤에도 음주운전은 있을겁니다
  • 레벨 대령 3 왕따별 18.12.26 22:35 답글 신고
    전 법이 많이 약해서
    음주단속을 많이 안해서 라고 생각합니다

    법 부터 음주운전하면 인생 끝장나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무거워야하고

    경찰들이 수시로 음주단속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당
    연말에만 음주운전 집중단속 하면 의미 없죵..

    그래도 할 사람은 하겠지만
    지금보단 확연히 줄겠죠..
  • 레벨 중장 좃에피나2PLUS 18.12.26 22:37 답글 신고
    한 경찰관이 올린 예전 기고문 자료를 찾아보면 제가 가지고 있는게 있을 것인데요. 그가 주장하는 것은 적발되지 않을 확신이라고 하였습니다. 그게 80%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다릅니다.
    지나가다 담배꽁초를 투기하는 다른 사람을 내가 욕할 수는 있어도 자신이 뭣모르고 하는 투기행위는 그리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 문제입니다.
    똑같은 것이죠.
  • 레벨 대위 3 주워드림 18.12.27 07:08 신고
    @좃에피나2PLUS 엘살바도르 음주운전 2회적발시 총살...엘살바도르에 과연 음주운전이 있을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