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일 사고 발생 이후 아직까지 부품을 공급 받지 못하고 있고 해당 부품도 12/15부터 생산한다고 하나
제 앞으로도 수백명의 수리 대기 고객이 있어 올해 안에 받을 수 있을지 알수 없는 상황입니다.
관련하여 국민신문고도 접수하였으나 아직 답변은 받지 못했는데 제가 기다리는 것말고 조치 받을수 있는 내용이 없을까요?
간곡하게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 이 전 글 --------------------------------------
우리나라에서 제일 크다는 부품 공급업체에서 AS 부품을 공급 받지 못해 한달 가까이 제 차가 정비소에 서있습니다. 제가 구제 받거나 민원을 어떻게 넣어야 조치 받을 수 있을까요? 혹시 몰라서 차종과 브랜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10월 18일 15시경 중부내륙고속도로 여주JC 근처에서 알수 없는 사유로 가해차량이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7중 추돌이 발생하였으며, 7중 추돌 중 4번째 차량으로 차량 전/후방에 충격 및 파손이 되어 수리를 위해 당일에 정비소에 입고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글을 쓰는 2022년 11월 15일 현재까지 리어범퍼 하단&스키드플레이트의 결품으로 수리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하여 부품 공급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으나 생산을 1개 단위로 할 수 없고 Lot 단위로 생산하기 때문에 기다려달라라는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제가 피해자이나 약관상의 무상 렌트 25일이 지나 큰 불편과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구제 받을 수 있는 내용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 사고 당시 뉴스 :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21018000977
파손품을 평생 끼고다니라는게 아니라 운행에 지장없는 부품이니 임시로 낑구고 다니고 부품 출고되면 다시 입고시켜서 그거만 딱딱 교체하면 되는건데..
엔진등 주요부품 미출고로 인한 수리지연은 소송가서 렌트비 다 받으라고 할텐데 하단범퍼랑 스키드플레이트는 운행하는데 아무 지장이 없어서 소송가도 이길수가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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