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장 도로(공사장)에서 편하게 타려고 업어온 x123d 입니다.
4륜 구동으로 정말 자갈밭 완전 비포장을 그냥 막... 넘어다녔었죠...
18d 20d 와는 다른 진짜 트윈터보가 달린녀석으로..
제로백은 약 7초 정도였고.... 저rpm 고rpm 두루두루 넉넉한 토크감이 좋았습니다.
정말 특이한 라인을 가지고있고 (앞이길고 뒤가짧은) ..디자인에 호불호가 굉장히 강한차량인데
결정적인 단점은 실내 공간이었습니다. 대리부르고 뒤에타려면 어후야..
그거말고 연비도 준수하고 핸들링은 정말이지... f바디 타시는 분들 미안한데...
e바디한테는 안되는거 같습니다... (사견임)
이거팔고 sm5와 w204를 샀더랬죠....
검색먼저해보세요~ 꼭~! 알면 알수록 신기하죠~?
그냥 터보가 두개달린거에요... 검색 ㄱㄱㄱ 해보시고 댓글달때는.. 음.. 잘모르면 패스하시는걸로 하심이 참 좋아보여요
저rpm~ 고rpm 고루 많은 공기를 실린더내부로 던저넣고 두툼은 토크를 느낄수있다는거죠..
이로인한 단점은 당연히 코스트의 증가와... 연비하락... 그리고 전체적으로 부품들이 열이좀더 많이받고..
작용점들이 받는 압력들이 세지게겠죠.. 물론 설계때 반영해서 내구성에 큰 무리주지않는 한도에서 조절한 출력이라고 생각하구요..
차를 많이 바꿔봤지만 괜찮은 녀석이었습니다.
한쪽이안닫힌듯보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