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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또칠이 14.08.01 00:09 답글 신고
    님 같은 분들이 세상에 많아야 할텐데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 레벨 원사 3 SAFETYROAD 14.08.01 00:19 답글 신고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 시설이 빨리 개선되고 그리되면 우리 주변사람들이 허무하게
    죽거나 다치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 레벨 상사 3 자폭하지마레이 14.08.01 01:09 답글 신고
    헐....
  • 레벨 원사 3 김보배말존슨 14.08.01 01:28 답글 신고
    나라 법이 그런걸 어쩌겠습니까 ㅎㅎ
  • 레벨 원사 3 SAFETYROAD 14.08.01 07:49 답글 신고
    나라법에 가드레일 모서리앞에 충격흡수시설이나 단부안전시설을 설치하도록 강화되었습니다
    그냥 뭉개고 있다가 귀중한 목숨을 잃게한 겁니다 그래서 처벌이 필요합니다
  • 레벨 소위 1 나도실수함 14.08.01 09:46 답글 신고
    일단 고인의 명복을 ..

    반대급부적으로 말씀 드리면 아무리 방호턱, 추락방지를 만든다고 무개념 난폭, 과속하는 분들의 모든 사고방지, 또는 사망을 막지는 못 합니다. 전 국토의 시골길, 골목길 세세한 곳 까지 다 만들수도 없고, 방지시설 때문에 죽었다고 나대기도 하는 상황으로 봅니다.

    자신의 운전 주의 의무를 무시하고, 도로 환경을 무시하고 과속하다가 사고 날 경우..
    어디는 방지턱 만들고, 어디는 미처 못 만들었을때, 나라에 배상 청구하는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고 보기에 차라리 다 없애버리고 각자의 안전수칙에 대한 형벌을 강화 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는 의견을 적어 봅니다.
  • 레벨 원사 3 SAFETYROAD 14.08.01 10:33 답글 신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곳에 완전무결한 안전시설을 원하는게 아니고 그래서 대한민국 수도서울의 자동차전용도로라는 표현을 쓴거구요 최소한 나라심장부의 전용도로에는 기본적인 안전시설이 제대로 갖춰져야 사람들도 살리고 부끄럽지 않는 나라가 되겠지요 교통문화나 의식이 떨어질수록 안전시설이 더 보강되어야 교통사고사망율 1위국가라는 오명을 벗어날수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SAFETYROAD 14.08.01 10:44 답글 신고
    선진국들과 비교할것도 없이 다들 교통문화가 엉망이라고 생각하는 중국과 비교해서도 우리는 1년에 5천여명, 중국은 10만여명 정도가 교통사고로 사망하는데 인구 대비 5천만 대 14억으로 보면 우리가 중국보다도 못한 창피한 실상이지요 중국통계가 엉터리면 좋겠다 싶을 정도지요
  • 레벨 중사 1 찐따패밀리 14.08.01 12:34 답글 신고
    안전시설도 중요는하겠지만 졸음은 음주보다 더위험한 것이죠..무의식 상태가 되는거니깐..졸음운전이 사망사고 1위라는데 왜졸면서 운전하는지 정말이해가 안갑니다..전 눈껌뻑하면 바로 차세웁니다..
  • 레벨 원사 3 SAFETYROAD 14.08.01 15:16 답글 신고
    좋은 말씀입니다만 동부간선도로는 졸음쉼터는 없고 비상정차대가 좁아서 위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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