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sm3 광고에서 보듯이 속삼임도 슴삼이 안에서는 크다고 하더니 거짓말은 아니네요??
제차가 로체거든요?
원래 로체가 시끄러운건 알고있었는데 그래도 중형인데 정숙성은 슴삼이 발끝이나 간신히 따라가는듯한 느낌?? 부럽데요 ㅋㅋ
하부소음 바퀴굴러가는 소리도 잘 안들리고 엔진음도 풀악셀해도 한번 걸러서 들어오는 듯한 소리나고 차가조용하니 실내도
뭔가 아늑한 맛이 있고....... 뭐 그냥 부러워서 주절주절 거려봅니다 ㅋㅋ
Cvt 미션에 엔진음도 유입이 별로 없어서 가속할때 진짜 도로위에서 미끄러 지듯이 움직이는데 감탄했습니다 ㅠ
장난으로 유럽 프리미엄 차량이라 하는줄 알았는데 타보니깐 현기차와는 또 다른맛이 있네요 ㅎ
집에 포르테 있는데 진짜 거짓말 좀 보태면 구루맙니다.
하지만 광고하는것 대비..실내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고...생긴게 맘에 안듬~ㅋㅋ
뭐..그슴3보다는 뒷자석 완전 커졌지만....중형비교막하던 광고랑은 좀....ㅋㅋ
근데 실내들어가면.. 그래도 로체가 중형이라고 ㅋ 슴삼이보단 크더라구요...
180에 몸둥아리가 거구인데도 슴삼이 뒷자리 불편하지 않았슴..ㅋ
근데 슴삼이 트렁크 진짜 완전 궁궐입니다 ㅋㅋ 그래서 로체보다 실내가 적게 된듯..
180넘는100키로 거구 꾸깃꾸깃 넣으면 5명 넣고도 남을듯 ㅋㅋ
맨날 높은차 타다가 승용차 처음탄게 로체였는데 차바꾸고 몇달 후회했습니다...
하부소음때문에... 허나 ㅋㅋ 지금은 2년되서 적응됨...
키가 큰(191cm) 저에게 sm시리즈는 줘도 못타요 좁아서 ㅡㅡ;
그렇게 답답하단 느낌도 없고..
그래서 일부러 실내를 좁게 만들었단 생각이 들던데요??
트렁크가 진짜 궁궐이에요... 예전 프린스 트렁크 보고 깜놀했는데 그후로
슴삼이 트렁크보고 또 깜놀했네요 ㅋㅋ 트렁크 쫌만 줄이고 실내 넓히면 진자 중형차.
될듯..ㅋㅋㅋ
반했네요 ㅋㅋ 말로만 듣던 프리미엄을 느끼고나서.....
엔진튜닝이 비쌀까요? 방음이 비쌀까요^^?
시내로 가주세요 해봐야지..
나:시내로 가주세요 (속삭)
택시기사:머라구요?
나:시내가주세요 (속삭)
택시기사:글로 써주세요 ㅈㅁㅁ
NSM3 겉모습이 좀 붕 뜨고 취향은 아니지만, 차는 괜찮더라구요.
여성분들 NSM3 LE 최선의 답안인 듯 싶습니다.
바디킷추카 보스추가 풀옵 한번 타봤는데 좋더라구요.
숫자놀이 동력성능은 다른곳에서 전부 커버해주는거 같습니다.
고속도로 100Km에서 이렇게 차안이 조용할 수도 있구나...했는데 요즘은 조용한줄 모르겠구요.
2년 정도 타면서 느낀 단점이라면 주행시 가속성능...수동 몰던 때에 비하면 정말...
할말없습니다. 엔진 힘이 문제가 아니라 CVT라서 ..
엑셀을 더 깊이 밟고 나서 몸으로 가속을 느끼기 까지의 1초정도의 공허함은
허공에다가 발만 까딱까딱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이것 빼고는 대체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회사차 뉴에셈3 몰때 정말 반응이 좋아서 운전하는 재미가 있던데요?
수동 모드로 타면 정말 잘나가고 답답하는 느낌은 전혀 없던데..
YF보다 뉴에셈3를 즐겨탑니다.
이건 뭐 슴삼이랑 별반 차이가 없음....차라리 슴삼이가 더 조용한거 같음
고속도로 콘크리트 도로는 렉서스도 답 없다지만 이건 아니다 싶음
친히 여기저기 빠질 하시느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