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 환불 해주겠다고 업체에서 버티고 있습니다
글이 길어서 세줄 요약부터 하자면
1. 오후 세시부터 열시까지
난방이 제대로 안돼서 버티다가 퇴실걷
2. 퇴실 전 관리자가 춥다고 확인과 인정을 하고 감
3. 업체는 7 시간 이용했으니 부분 환불이 최대한 할 수 있는거다.. 이정도로 춥다하면 풀 빌라 이용하면 안되겠다..
애 둘 낳고 처음으로 저희 가족만 1 박 2 일로 여행 떠났는데
완전 엉망으로 망치고 왔습니다 ㅠㅠ
오후 세시 입실해서 바닥이고 공기고 냉골이길래
오후 열시까지 난방을 최대한 올려뒀습니다
중간 중간에 관리자분께 난방 제대로 안되는거 같다
춥다 이야기하니
에어컨 30 도까지 올려봐라, 난방을 최고로 올리지 말고
좀 낮춰봐라 라고 이야길 하시더라구요
물론 에어컨은 찬바람 계속 나오고 방 추운 것도 그대로였습니다
오후 9 시경 애들 재우는데 공기가 차가워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다시 관리자에게 연락했고 와서 직접 확인해보시라
히터라도 있으면 갖다 주시라 라고 요구했습니다
관리자가 9 시반경 도착해서 1 층에 난방 상태 확인하더니
바닥이 미지근하고 공기가 차다라고 인정했습니다
(인정한 내용은 전화 통화로 녹취해뒀습니다)
히터는 없고 해줄 수 있는게 없으니
이불 두꺼운걸 두개 더 주겠다 해서 그걸 받고
자보려 했는데..
애들은 춥다고 울지
온도는 더 안 올라가지 안되겠어서
짐 싸들고 나왔습니다
저는 전체 금액 32 만원 중
풀장 이용료 5 만원
그릴 이용료 2 만원 현금 지급한거 제외하고
25 만원만 환불해라
내 시간, 주유비 등 다른건 요구하지 않겠으니
그 비용만 환불하라고 했고
업체 측은 우리도 노력을 했다
이불 세탁 다시 해야하고 침구 정리도 해야하니 15 만원만 환불하겠다라고 이야길하고 있습니다
밤에 춥다고 확인하고 간 관리자는
이정도로 춥다하면
풀 빌라 이용하시면 안되겠다고 이야길하지 않나
사장이라는 사람은 오늘 다른 분들 숙박하는거 확인하고 환불 하겠다고 하질 않나..
진짜 최악의 경험이었고 너무 화가납니다
돈 10 만원 안 받으면 그만인데 저런 말 들으니
뭐든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ㅠ
소보원 신고 말고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요?
소액 재판 청구라든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만 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꼭 환불 처리 되면 좋겠 습니다.
무플 이라서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