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비움비 14.11.16 22:10 답글 신고
    이용하지를 않으니 새삼스러울 것도 ㅠㅠ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4.11.16 22:36 답글 신고
    대한항공보다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의 유니폼이 더 예쁩니다..
  • 레벨 대위 3 미니글러브 14.11.16 22:39 답글 신고
    45일 운항정지면 회사는 타격 어마어마 할 겁니다.
  • 레벨 준장 닉넴뭘로할까쩝 14.11.16 22:42 답글 신고
    당해노선 45일 정지.. 주2회 운항(일 리도 없지만)이라고 쳐도 약 15차례 운항 쉬는 건데.. 그게 그리 타격이 돼요?
  • 레벨 원사 1 레일마크 14.11.17 01:05 답글 신고
    과거 괌 사고로 대한항공 운항정지 부축인 게 아시아나 인데 그대로 다시 돌려 받네요. 이렇게 부메랑이 되서 날아 오는 군요.
    아시아나항공 조종사 교육 및 안전, 근무 환경 말 많습니다. 자기 회사 비행기 제원에 대해서도 모르는 회사인데 뭐 묻은 놈이 성 낸다고 좀 고쳤으면 합니다. 자기네들 운영 방식이 뭐가 잘못 됬는 지 그 45일 운항 정지처분에 대해 반성을 하고 시정 했으면 하네요. 항공기 제작사가 메일로 답변 해준 제원을 아니라고 우기는 아시아나항공이 이런 대형 사고 또 없이 순탄 할 지, 그리고 그 기장은 비쥬얼 어프로치 중이라도 계기 체크는 조종사의 기본 아닌가요? 작은 세스나 같은 항공기 부터 시작 하셨을 탠데 밖을 보면서 비행 해도 가장 기본이 계기 체크인데 충분히 사고가 안날 수 있었던 사고임에도 PM역할 했던 교관도 과실이 크고 PF역할 한 그 기장도 과실 크고 결정적으로 그 큰 제트터빈엔진 항공기가 추력을 올리는 데 시간이 걸림을 분명히 시뮬레이터 타보면서 수도 없이 연습 했을 탠데 왜 PAPI가 빨간색이 3개가 되도 복행을 안하고 고도를 맞출려고 기수를 들었으면 당연히 추력이 떨어져있고 속도가 줄고 있다는 것은 알아챘을 탠데요?? 고어라운드 잘 하는 조종사가 안전 운항을 잘 한다고 했습니다. 그 기장과 교관은 뒤에 승객이 타고 있고 충분히 인지 할 수 있던 부분을 그대로 방치 했으니 조종사로써 인생은 그만 두는 게 여러 사람 살리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 기장은 어떻게 됬나 궁금 하네요.
  • 레벨 원사 2 미래의낙원 14.11.17 12:14 답글 신고
    사고낸기장 샌프란시스코에서 주위 시선을 피해 아시아나화물기에 타고 한국에 왔다고 알고 있어요.
    역시 신문에서 본걸로 기억하는데 다시 아시아나기 조종한다고 하던데요!?
    사고낸 조종사는 다른노선은 운항했지만 샌프란시스코노선은 처음 숙련된 조종사가 했어야 하는건데.
  • 레벨 중사 3 커피볶는총각 14.11.17 14:58 답글 신고
    항공사의 이미지 때문에 하는게 크다고 보는데요.
    해당 뉴스를 접하는 이들로써 자기들의 과실이 적어보이게 우린 떳떳하다는 식의 광고를 하는걸로 보여집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하는 일종의 마케팅인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