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7 샌프란시스코 착륙도중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는데 국토부가 샌프란시스코노선 90일 운항정지하려다 승무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인명피해최소화한걸 감안하여 45일 운항정지시켰다.그럼 순수하게 받아들이면 되지 뭐 잘한게 있다고 법적대응 검토한다고 난리법석이냐?? 기체결함이든,조종사실수든 도의적인책임은 아시아나에 있는게 아닌지? 아시아나를 3번이용한 나로서는 심히 유감이 아닐수가 없다-_-
2013.7 샌프란시스코 착륙도중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는데 국토부가 샌프란시스코노선 90일 운항정지하려다 승무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인명피해최소화한걸 감안하여 45일 운항정지시켰다.그럼 순수하게 받아들이면 되지 뭐 잘한게 있다고 법적대응 검토한다고 난리법석이냐?? 기체결함이든,조종사실수든 도의적인책임은 아시아나에 있는게 아닌지? 아시아나를 3번이용한 나로서는 심히 유감이 아닐수가 없다-_-
아시아나항공 조종사 교육 및 안전, 근무 환경 말 많습니다. 자기 회사 비행기 제원에 대해서도 모르는 회사인데 뭐 묻은 놈이 성 낸다고 좀 고쳤으면 합니다. 자기네들 운영 방식이 뭐가 잘못 됬는 지 그 45일 운항 정지처분에 대해 반성을 하고 시정 했으면 하네요. 항공기 제작사가 메일로 답변 해준 제원을 아니라고 우기는 아시아나항공이 이런 대형 사고 또 없이 순탄 할 지, 그리고 그 기장은 비쥬얼 어프로치 중이라도 계기 체크는 조종사의 기본 아닌가요? 작은 세스나 같은 항공기 부터 시작 하셨을 탠데 밖을 보면서 비행 해도 가장 기본이 계기 체크인데 충분히 사고가 안날 수 있었던 사고임에도 PM역할 했던 교관도 과실이 크고 PF역할 한 그 기장도 과실 크고 결정적으로 그 큰 제트터빈엔진 항공기가 추력을 올리는 데 시간이 걸림을 분명히 시뮬레이터 타보면서 수도 없이 연습 했을 탠데 왜 PAPI가 빨간색이 3개가 되도 복행을 안하고 고도를 맞출려고 기수를 들었으면 당연히 추력이 떨어져있고 속도가 줄고 있다는 것은 알아챘을 탠데요?? 고어라운드 잘 하는 조종사가 안전 운항을 잘 한다고 했습니다. 그 기장과 교관은 뒤에 승객이 타고 있고 충분히 인지 할 수 있던 부분을 그대로 방치 했으니 조종사로써 인생은 그만 두는 게 여러 사람 살리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 기장은 어떻게 됬나 궁금 하네요.
역시 신문에서 본걸로 기억하는데 다시 아시아나기 조종한다고 하던데요!?
사고낸 조종사는 다른노선은 운항했지만 샌프란시스코노선은 처음 숙련된 조종사가 했어야 하는건데.
해당 뉴스를 접하는 이들로써 자기들의 과실이 적어보이게 우린 떳떳하다는 식의 광고를 하는걸로 보여집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하는 일종의 마케팅인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