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27일 오전 차량 선회시 차량전복사고 발생
차량 전복되며 부모님 중상으로 입원
차량사고시 전면에어백 작동,, 카브리올레로 시트에어백은
작동불량으로 운전자 상체 차량밖으로 튀어나옴..
부모님 병간호로 수개월이 지나 차량에어백 조사를 아우디측 의뢰.
아우디 에어백 조사시 피해자측 조사인 필요로 기술사협회 소속
한스네트웍스에 의뢰
아우디의 일방적 데이터 제시로 시트에어백 미작동에 대한 정상결과
의뢰인은 10년 넘게 살던곳으로 펜션을 하던곳이라 손님들도 자주
왕래하던 길이라 추락사고 의심
아우디에서 차량점검시 그전에 사고수리부분 특히 핸들 조향부분에
점검의뢰시 볼트유실 확인
사고전 수차례 조행핸들 이상과 유격으로 입고시 정상으로 이야기함
부모님이 아우디 담당기사에게 이러다 사고나면 책임질거냐며 이야기도함.
무시당하는기분가지고 나옴
사고당시에도 해외여행으로 서울에 올라와 아들이 차량 아우디에 의뢰하려함
서울로출발전 아침에 시내갔다오는데 도로가 좋지않은곳에서 핸들이 불안정하며
소음이 났다고함....
시골에서 견인해서 가면 아우디에서 정상이라할테고 견인비는 고객부담이니...
(여행가방을 중환자실에서 풀었습니다...)
점검시 조인트 축이 2/3이상 빠졌는데
대부분 정비사의 의견으로는 완전히 빠졌다가 추락으로 차량구난시및수차례
차량견인시 차량의 유동으로 삽입하는 방식이기에 E들어가지 않았을까
말하더군요...
하지만 아우디에서는 대형사고기에(사람이 크게 다쳤으니)
아우디코리아 부장이 이건은 에어백과 달리
고진모터스에 이야기하라고 합니다...
부모가 책임을 회피하는거죠
고진에서는 모르쇠 하고 있구요 저한테는 테스트해봤는데 그상태도 이상없었다고
볼트가 빠져 없는데도 이이야기는 배제하고 장상으로 핸들이 돌아간다는데요
그전에 제가 가서 그렇게 동일차종 테스트 부탁해도 국내에서 차량 없다고
힘들다고 매몰차게 거절할때는 언제고
테스트를 해보았다는데 믿겨지지않는 답변입니다...
볼트가 없는데 일단 사과하고 조치를 취하는게 아니라
볼트가 없어 축이 빠졌는데도 정상작동한다....(주행조건도 아주다른데....)
참 어처구니 없습니다...
아우디코리아는 그냥 지켜보고 딜러책임으로 묻어가는거요....
세계의 명차 회사가 대단한죠
그래서 지금은 유튜브로 제작해서 세계적으로 알려야죠...
아우디 본사 서비스 담당에게 이메일 보내세요 그게 직빵입니다 볼보도 그리해서 이겼습니다 볼~코를요 ㅠㅠㅠ
최대한 노력해서 답변올리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