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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1 BMW528e60 15.02.01 13:44 답글 신고
    일단 저같은경우는 아주예전에 레조차량 썬팅을좀진하게했었습니다. 차량특성탓인지 회사차량인데..

    앞뒤 좌우 모두가 가까이 손으로 가리고봐야할정도로 정말 진하게되어있었는데요..진하게될경우 A필러 사각지대 사람을 더

    못보더라구요..정말 위험하다느껴서 회사측에다가 항의한뒤 앞뒤좌우 다때버렸습니다..막힌코딱찌를 빼낸느낌.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리온미첼 15.02.01 13:56 답글 신고
    표기를 반대로 하셨네요.
    투과율 표기는 퍼센트가 높을수록 빛이 잘들어오는걸 말합니다.
    본문에 75프로짤은 25프로 투과율 필름인거고 95프로 짜리는 5프로 투과율 사실상 눈가리고 운행 하는수준의 필름이죠.

    법규로도 전면필름은 80이상만 허용 됩니다.
  • 레벨 중위 2 matsal 15.02.01 13:58 답글 신고
    투과만 차단으로 바꿨습니다.
  • 레벨 소장 술루물루꾸 15.02.01 13:57 답글 신고
    음 반대로...?
  • 레벨 중위 2 matsal 15.02.01 13:59 답글 신고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qrwd&articleno=24&categoryId=4&regdt=20141030105502

    여기에 차단95 썬팅 예시가 나와있네요...
  • 레벨 중사 2 ks케파 15.02.01 15:20 답글 신고
    문제는 썬팅 35%이상되면 운전한때 여름에 죽을맛 ㄷㄷㄷ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15.02.01 15:29 답글 신고
    그 농도는 밝기 수치고 열차단하고는 별 상관이 없습니다
    연한필름도 열차단됩니다
    열차단 수치는 따로 표기됩니다
  • 레벨 중위 2 matsal 15.02.01 15:47 답글 신고
    열 차단도 엄밀히 말하면 정확한 기준없이 쓰는 마케팅 수치죠.
    태양 빛은 적외선이나 자외선도 있습니다. 그리고 적외선으로 인한 열 복사도 결코 무시할 수 없죠. 단순 가시광선 차단율만이 아니라 적외선도 계산에 넣는 것 같은데, 저렇게 한가지 수치만 적으면 별 의미 없습니다. 적외선만 99% 차단하더라도 가시광선 0% 차단이라면 가시광선으로 인한 열은 차단 전혀 안되니까요;
    http://www.nexfil.com/world/nf_business01.php
    필름 원단의 스펙에 나와 있는 수치를 확인하기 전에는 별 의미없는 수치입니다.
  • 레벨 중령 1 jschoi2468 15.02.01 16:51 답글 신고
    여름에 더우면 에어컨 틀면 됩니다. 뭐 자외선 차단 글라스 혹은 열차단 선팅 등등 뭐 있지만 일단 가시광선을 방해하면 위험한게 사실인데.. 괜히 전면 선팅이 가시광선 70%이상 투과해야 하는 걸로 되어 있는게 아님. 본인이야 편하자고 연료 아끼자고 선팅하지만 그걸로 인해 엄한 사람 잡을 수도 있고 안 나도 될 사고가 나는거
  • 레벨 원사 3 Agnis780 15.02.01 19:04 답글 신고
    블박위치만 컷팅하면 될것을..
  • 레벨 중위 2 matsal 15.02.01 20:07 답글 신고
    그게 전면 유리 전부인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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