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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이등병 오로프 15.02.07 17:43 답글 신고
    녹 생기기 전에 얼른 도장하세요
  • 레벨 대위 3 한겨울별자리 15.02.07 18:04 답글 신고
    범퍼에 녹이 생긴다는 황당한 답글 ㅋㅋㅋ
  • 레벨 원사 1 가칠봉짬돼지 15.02.07 18:23 답글 신고
    좋으시겟다 범퍼두 쇠떵이 쓰셔서ㅋ
  • 레벨 중사 2 떡가동딸딸이 15.02.07 19:04 답글 신고
    ㅋ 싸구려 플라스틱쓸거에요
  • 레벨 중사 2 액스코스 15.02.07 20:52 답글 신고
    부분도색하면 내구성이 떨어지니 범퍼 탈거 후, 풀도색을 추천드리구요...
    비용은 공업사 기준 10만 내외 정도 될 것 같네요

    아 그리고 기존 도색층 벗기고 도색해 달라고 하세요.
    기존 도색층에다가 대충 사포질하고 빠대(퍼티) 먹인 후 도색하는 데 많습니다..

    그렇게 하면 하나 마나입니다...
  • 레벨 중령 3 설리 15.02.07 21:03 답글 신고
    펜으론 불가능해보이네요ㅠ
  • 레벨 이등병 mepisto 15.02.07 22:59 답글 신고
    한번 도색된 부품은 도장 자체의 불량이 아닌이상 기존의 도막을 벋겨 작업하지 않습니다.

    크랙부분 센딩하고 퍼티작업하고 도색하는겁니다

    그게 현실적인 정석이예요..모든 공업사 작업공정이 저렇습니다

    이상한게 아니구요..

    그리고 윗분 말씀처럼 모든 도막 박리후에 작업해야 한다구요?

    말도 안돼는 말씀 말라고 하고 싶네요

    도막을 벋겨내는 약품인 리무버의 가격도 있는데 10만원 내외라구요?

    그리고 리무버는 독한 유기용제라서 플라스틱류는 다 녹아내립니다

    철판도막박리에 쓰는 약품입니다

    플라스틱에 쓰는 건 없어요.

    그리고 오버홀후 수리도색비 일반 공업사 기준 18만원은 될겁니다

    물론 쫌더 쌀순있겠지만 10원 미만은 택도 없는 현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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