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P-R-N-D-N-R-P 순차적으로 체인지 해 가며 예열 하라는건 무슨 개 소린지..
가다말고 파킹 할겁니까?
밋숀 예열은 차가운 온도에 응고되있는 오일을 예열로써 부드럽게 만들어주어 주행중 ,기어 톱니바퀴에
골고루 오일을 먹여 마찰충격을 줄이는 사계절 자동차 관리 방법입니다 .
주차할때나 써먹는 P , 후진할때나 써먹는 R 예열할 필요가 없다는 말입니다.
어차피 님들이 도착지에 주차할때는 데워질때로 데워진 오일로 P ,R 레바를 넣을테니까요 .
혹시나.. 신호대기 시에 N 기어넣을라고 예열한다는 차망가뜨리는 짓을 하는 님들은 ... 말도 하지 마세요 ㅡㅡ
그냥 시동걸고 N 기어에 넣으시고 5분만 예열하시면 (음악 한곡 정도의 시간 ) 충분합니다 ㅡ,.ㅡ
머 크게 영향을 끼칠것 같지는 안씁니다만 오래오래 탈려면 좋은 방법일수도
겨울철엔 온도가 낮아 미션이 굳어지면 주행상태에서 굳어진 미션을 강제로 움직이게 되니 좋진 않죠
머 예열을 하라 그런거 필요없이 그냥 급가속만 안하시면 될 거 같구요
예열 굉장히 잘 해주어도 죽을놈은 죽더군요 ㅡ.,ㅡ 자동차 메뉴얼을 뒤져보아도
그런방법은 전혀 안나와있죵 ;;
하절기 30초-1분/ 동절기 3분 정도...가솔린 기준^&*
경차부터 전부
냉간시 rpm 1천 이하로 떨어지면 출발합니다.. 아~주 잘다닙니다.. 2.6만 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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