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차량의 과실이 큽니다.
다만 라이트를 켜지 않고 주차위치에서 튀어 나온 차량의 과실도 적지 않은것 같습니다.
정상적인 진행이었다면 8:2정도로 나올텐데..
주차후 출발이고 라이트도 안켰고 바로 앞에 차가 있음에도 안전운전 주의 의무도 다하지 않았다고 봅니다.
5:5나 4:6정도 예상해봅니다.(후진차 6)
후진차량 100일거 같은데요.
전조등 켜지 않았다고 과실을 먹지는 않는거로 알고있고요.
후진할 것이 예상된 상황이라면 크락션을 울리지 않으면 과실을 먹을 수 있는데 지금은 후진을 예상하기 조금 힘든 상태입니다. 후미등이 들어오고 1초도 안되어 급 후진을 해버리니 방어할 수 없겠죠.
상대 차주는 매우 억울하겠네요......
밝은 상태였다면 후진차량이 충분히 인지를 하였을 것 같은데, 출차 차량이 등을 켜지 않아 출차 상태를 알 수
없었기에 3~5 과실 나올 것이라 판단합니다.
또한 상대 차량이 진행 중이라는 사실인지! 이 또한 출차 차량이 출차하겠다는 것을 상대에게 인지를 시키지 않은 과실도 물을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2는 라이트를 안킨거.
아는 아는사람 이라는건가요??
지인=아는사람
다만 라이트를 켜지 않고 주차위치에서 튀어 나온 차량의 과실도 적지 않은것 같습니다.
정상적인 진행이었다면 8:2정도로 나올텐데..
주차후 출발이고 라이트도 안켰고 바로 앞에 차가 있음에도 안전운전 주의 의무도 다하지 않았다고 봅니다.
5:5나 4:6정도 예상해봅니다.(후진차 6)
전조등 켜지 않았다고 과실을 먹지는 않는거로 알고있고요.
후진할 것이 예상된 상황이라면 크락션을 울리지 않으면 과실을 먹을 수 있는데 지금은 후진을 예상하기 조금 힘든 상태입니다. 후미등이 들어오고 1초도 안되어 급 후진을 해버리니 방어할 수 없겠죠.
도로에서는 후진에 덜 신경써도 되지만 주차장에서는 후진에 유의하여야하고 앞차와의 간격에 유의하여야함.
상대 차주는 매우 억울하겠네요......
밝은 상태였다면 후진차량이 충분히 인지를 하였을 것 같은데, 출차 차량이 등을 켜지 않아 출차 상태를 알 수
없었기에 3~5 과실 나올 것이라 판단합니다.
또한 상대 차량이 진행 중이라는 사실인지! 이 또한 출차 차량이 출차하겠다는 것을 상대에게 인지를 시키지 않은 과실도 물을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저는 100:0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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