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14.02.04 01:09 답글 신고
    믓진차 지티알이...........

    죵니짱나네요 ㅠㅠ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0 답글 신고
    워런티가 짱짱히 살아있어서
    걱정은 없으나 .. 좀 귀찮긴 하네요
  • 레벨 중위 3 김석유 14.02.04 01:52 답글 신고
    완전 사고차 사신 거 같네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1 답글 신고
    그래 ~ 정초부터 욕좀 처먹어라~
    하는일마다 망하고 ~ 집안에
    온갖 불화는 다생기길 빌께 키워야~
  • 레벨 소위 1 MicaL 14.02.04 02:00 답글 신고
    으미.... 어쩔..... 역시 차는 독일제 중에서도 빤스가 제일 낳은듯..ㅋㅋ

    나머지 독일제도 차는 좋은대 확실히 잔고장이 많은거같고..ㅋ 추천 박고 감니다 ~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2 답글 신고
    모든 차는 복불복인듯 싶어요^^~
    제차도 별것아닌 고장인데....
    샌터에서 찾는데 오래걸리네요 ㅜㅜ
  • 레벨 대위 3 퍼가염님 14.02.04 02:10 답글 신고
    아~~웃으면 안되는데 전손클럽에서 ㅠㅠ 디스님 싹~~갈아서 새차만들어서 잼나게 타세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2 답글 신고
    이래 하나씩 바꿔가다보면.....
    새차되는것 아닌가 몰겠어요 ㅎㅎㅎ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7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오늘쯤 테스트 주행한다고 하네요
  • 레벨 소령 2 DOVE 14.02.04 07:38 답글 신고
    화이팅!!빅 엿으로 호박통을 박살 내주세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7 답글 신고
    어떤 빅엿을 줄까 고심중입니다 ㅋㅋ
  • 레벨 원사 3 후루뚜뚜 14.02.04 08:04 답글 신고
    횽이 능력자네ㅋㅋ
    15년식 니스모 gtr하고
    rs7 고민중 이였는데
    답 나왔네 람보로 가야겠음

    위브 스테이츠 함 오셔요 커피 고고 셔틀횽하고 허니브레드에 아메리카노 게이짓 해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8 답글 신고
    우라칸 ㄱ ㄱ 하셔야죵 ㅎㅎㅎ
    위브에 상초도 살아서 자주가욤^^
  • 레벨 중위 3 메이사꾸 14.02.04 09:05 답글 신고
    에고 마음 아프시겠어여....저도 요차살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접어야 할듯....돈 조금 더모아서....폴쉐로 가야겠네여....암튼 해결 잘보시구여...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8 답글 신고
    맘편하게 타는 폴쉐추천합니다.
    솔직히 ㅋㅋㅋ 간지도 않남 ㅜㅜ
  • 레벨 원수 메리트 14.02.04 09:07 답글 신고
    성모약국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09:5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목동콜벳 14.02.04 09:09 답글 신고
    에휴~~고생이 많으시네요 썩을 닛산코리아~ 그래도 내구성과 적은 잔고장하면 닛산인데 GTR은 영~아닌가보네요ㅠㅠ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0:00 답글 신고
    GTR자체가 극한으로 성능을 뽑은
    차량이다보니 ... 내구성이 좀
    취약한것이 사실이에요.....
    오너의 병적관리 아니면 상태들이
    그렇게 썩 좋진 않습니다 ㅎ
  • 레벨 일병 와인딩리스트 14.02.04 10:12 답글 신고
    어이쿠 이런일이...;;;;; 차가 잘 수리되시길 바랍니다.~~~~ 성능은 탁월하나.... 이제 슬슬 고쳐가며 타는건 하고 싶지 않아... 맘편히 내구성이 그나마 좋다는 포르쉐와 비교하다가.... 지인 GT-R 13년식 시승하고 최고속으로 달렸는데.... 서킷서 무리없던 넘이 최고속으로 조금 달렸다고... 너무 할딱거리고... 경고등 뜨고 문제가 있길래... 과감하게 재껴버리고 R8 plus를 또 싸게 살수 있다길래... 고민하다가... 뒷데루등 삐걱대고... 여기저기 헐거운 느낌.... 물론 뽑기를 잘하면 되겠지만.... 조립완성도 에서 실망을 했고 해야하나요?

    결국은 출력은 떨어지지만 맘편안히 가자란 생각으로 4s로 결국 결정하고 구매했네요~~~ 풀옵이라 Gt3기본차량정도도 살수 있었지만.. 그만큼 가격이 올라간건.... 이제는 좀 럭셔리하고 편안히 타고 싶단 생각에 옵션질을 좀 한것 같네요~~~ 결국은 Gt3 기다리지 않고 살수 있었어도... 지금 차량으로 결정되었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RS님 글보며... 내 선택이 나쁘지는 않았구나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것보단 차량이 잘 수리되셔서... 멋지게 타고 다니셨으면 하는 바람이 드네요~~~~ 나중에 SSP강화부품들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아는분이니... 싸게 공급해드려야죠 ㅎㅎㅎ SSP한국 지사를 가지고 있는게 어떨때는 참 피곤하긴 한데..(문의 전화가 상당히 많아요..) 이럴때 아는분들껜 도움될수 있어 좋은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나중에 뵈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4 답글 신고
    우와앙 ~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안산이나 영암에서 4S와
    즐거운 달리기 기대할께욥 ^^~
  • 레벨 중령 2 GTA탄현 14.02.04 10:14 답글 신고
    제가 이렇게 좋은차 비싼돈주고 샀는데 이렇게 차에 문제 많으면 개빡치겠네요ㅠ 잘 해결 됬으면 좋겠습니다 ㅠ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4 답글 신고
    큰문제는 아닌데 이상하게 꼬임 ㅋ
  • 레벨 대위 3 무법자 14.02.04 11:51 답글 신고
    일본차도 고장이 심한게 있네요 마음고생 심하시겠네요 해결 잘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4 답글 신고
    멘탈이 강해서 이런건 신경안쓰이는데
    할말은 해야겠어서 글남겨봐용 ^^
    감사드립니다.
  • 레벨 하사 2 아현동방망이 14.02.04 12:56 답글 신고
    ㅎㄷㄷ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5 답글 신고
    흐규흐규 ㅜㅡ
  • 레벨 병장 z킹콩M3z 14.02.04 13:22 답글 신고
    이런... 내 드림카..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5 답글 신고
    드림카에 대해서 조금 알려드렸습니다. ^^
  • 레벨 상사 1 ASURA 14.02.04 13:57 답글 신고
    드림카인데.....
    전차주가 문제가 있어서 판매한건 아닌가요? 스트레스 엄청 받으시겠어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5 답글 신고
    아. 전차주와는 전혀 상관없어여 ^^~
    제가 전차주의 정비이력을 싸그리 봤는데
    그전까지는 아주 얌전했더군요 ㅎㅎ
  • 레벨 대위 3 낯선이유 14.02.04 14:07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4:25 답글 신고
    ㅜㅡ
  • 레벨 중사 2 안양예고역도부 14.02.04 14:54 답글 신고
    핸펀으론 로그인 안하는데...로그인하게 만드시네요..^^
    하나하나 답글달아주시는 모습이 보기좋아 글남깁니다...그것도 꼼꼼한 답글....
    좋은차 스트레스 없이 타셔야할껀데...
    그래도 답글 읽어 내려오니 긍정적이신 분인거같네요....
    지티알 빨리 쾌차하라고 추천 날리고 떠납니다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6 답글 신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지티알 찾으로 오라고
    전화왔네욥 ㅎㅎ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원사 3 후루뚜뚜 14.02.04 15:39 답글 신고
    ㅋㅋ상초형님 하고는 안면식은 아직없고 여자친구 집이 위브라 몇번 지나가다 CLS 타고 다닐때 눈인사정도?? 여친 옆동이시더라고요
    블로그에서 몇번 글남긴적은 있어요ㅎㅎㅎ
    게이짓 진자 해볼까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7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 커피나 식사까진
    갠츈합니다 낄낄
  • 레벨 중위 1 권실장81 14.02.04 15:46 답글 신고
    시배목 디스트로이어라고 이야기안했어??ㅋㅋㅋㅋㅋ 그 이야길해야 굽신하지 아놔 좃밥들이내 우리횽 말빨을 어케 당해낼라고 덤비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말 않했엉 ㅎㅎㅎㅎㅎ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8 답글 신고
    정신적 , 육체적으로 힘들게
    하지만 빅엿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
  • 레벨 대위 3호봉 더New참다랑어 14.02.04 16:47 답글 신고
    형님 차때매 고생하시네유....그냥 저 생선물로 주시면 고민해결되실꺼에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8 답글 신고
    생일빵부터 어케 않됨? ㅋㅋ
  • 레벨 훈련병 블루삼오 14.02.04 18:24 답글 신고
    알 삼오오너로 아직 아무 이상없지만 좀 걱정이 되는 군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18:39 답글 신고
    큰 탈이야 없겠지만 ....
    닛산코리아 작태는 정말 ......
    에혀 ㅜㅜ
  • 레벨 원사 3 형곤이다 14.02.04 18:53 답글 신고
    뜬금없이 와서추천하고 가여 ㅎㅎ 차바꾸기 리스트 중에 얘도 있었는데 애는 오늘부로 빨간줄 쫙 ㅋㅋ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22:59 답글 신고
    빨간줄 밑줄 쫙 ㅋㅋ
  • 레벨 소위 2 훅훅 14.02.04 19:36 답글 신고
    추천요!!닛산 모지리들~~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4 23:00 답글 신고
    추천은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 레벨 대령 3 RhymeBus 14.02.04 19:54 답글 신고
    제가 아는 한도내에선 수입차 업체 중 가장 AS관련 정책이
    이상하고 까다롭고 어이없는 곳이 닛산+인피니티 2곳 입니다......

    워런티내에 튠 비슷한것만 시도해도 AS워런티 적용 안되는 곳이기도 하고
    GT-R은 사소한것까지 공식센터에서 받으라고해 말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예전에 g35s정기정검 받으러갔을때도 내부에 고객이랑 싸우고 있었음....
    그 고객 차가 g37c(컨버터블) 모델이었는데 하드탑 모듈 고장인가 뭔가

    아무튼 신차출고하자마자 고장났는데 센터에서 수리했다고 해놓고
    출고받자마자 고장나서 다시 왔는데 그거때문에 싸우던걸로 추정됨....

    (싸움구경이 재밌길래 옆에서 구경함ㅋㅋㅋㅋ)
    일본차 잔고장 없다고들 하는데 잔고장 없는 브랜드는 렉서스=도요타 딱 2개 뿐입니다.

    혼다도 시빅탈때 운전석 창문에 창문귀신 붙어서 운전중에
    창문이 지혼자 열렸다 닫혔다 무한반복 진짜 별 지랄 다 떨었음ㅋㅋㅋㅋ

    시승기인줄 알았는데 고장기라 마음이 짠하네요.
    그래도 GT-R은 그냥 존재 자체가 부럽습니다ㅋㅋ
  • 레벨 중위 3 kapa 14.02.04 23:10 답글 신고
    썩을 서비스 놈들, 좀 문제 있으면 일본 전문가 오면 미팅후 점검한다는 레파토리 없나요, 그래도 문제성 있는놈은 어쩔수 없는듯 정비 잘하시고 정주세요 이 주는 닛산 인피니티 털리는 주간임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5 01:43 답글 신고
    내일 제가 직접테스트 해보고
    제대로 않됐으면 진짜 폭팔할지도..
  • 레벨 대장 마사키a 14.02.04 23:11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5 01:44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일병 태윤아범 14.02.04 23:41 답글 신고
    gtr 꿈의차입니다.지금 g37타고있습니다. 죽기전에타보고십네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5 01:44 답글 신고
    뭐 ... 그다지 달라질건 없네요 ;;;
  • 레벨 중사 1 혈냥이 14.02.05 02:00 답글 신고
    몇달전 클럽z서 사진본것같네요!현재 370타고있고 곧 올겨울에 gt-r넘어가려는데 이런결점이..R35카페는 자료올라오는것도뜸하고..고민되네요 성수서비스센터들어갈때마다 친절하기는했는데 예전에 범퍼한번 깨먹고는 순정이아니라 어쩔수없다고..죄송하다는말하나없이ㅎㅎ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5 11:00 답글 신고
    어떤분들은 브레이크계열 모듈이
    고잘병이라고 하는분도 있고....
    잘타고 다닌분들도 있어서;;;;;;
    저도 이런경우는 처음인지라 ㅎㅎ
    혼란스러워서 뭐라 말해드리기가;;;
  • 레벨 상사 1 333333333 14.02.05 02:49 답글 신고
    이거 추천을 하는게 맞는건지..ㅋㅋ일단 디스횽이니까 추천...;;

    그나저나 35는 정말 문제많긴 한가봐요..34톴던 분들이 까는건 못봤는데 35 탔던 분들이 까는건 정말 많이 봄..근데 횽차도 런플랫이에여??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7 00:34 답글 신고
    ㅇㅇ 순정이 런플랫이라 엄청
    무거움 ㅜㅜ ... 찌찌알이 미션과
    브레이크 계열이 못버티는듯...
  • 레벨 하사 1 고뤠고뤠 14.02.05 07:07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ㅠ.ㅠ
    대차부분에서도 닛산에게 엄청 실망을 ....
    알티마라니 ... .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7 17:56 답글 신고
    같은 키로 주려나 봅니다 ㅋ
    M37로 렌트카럽체에서 업글해줘서
    M30D 이주 탔네요 ㅎㅎ
  • 레벨 소령 2 디지탈임팩트 14.02.05 13:34 답글 신고
    추천요... 저렴한차도 안저럴텐데...비싼차 팔아먹고 나몰라라하는것들은 참.. 힘내세요 !!!!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0:36 답글 신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닷 !!
  • 레벨 중위 1 순간가속 14.02.05 19:10 답글 신고
    참 난감하다...저는 차가 저러면 정나미 떨어져서 바로 딴차 기웃거린다능...
    비행기 이륙소리가 싫어서 개인적으로 gtr도 별로....우웅 비행기 소리
    일단 추천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0:36 답글 신고
    순장터빈돌아가는소리
    멍~~ 하죠 ㅎㅎㅎㅎ
  • 레벨 상사 2 SINGOBOT 14.02.05 21:10 답글 신고
    전 차주는 뭐라고 하던가요?
    이상없는 차라고 하시던가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0:37 답글 신고
    전차주요?? 통화할일이 없죠?
    이젠 제차니까 ㅋ
  • 레벨 중사 3 스핀007 14.02.06 00:52 답글 신고
    아직도 해결 안되셨군요. 주위에 미션때문에 개고생한넘도 있고 미션 브렉 둘다 땜시 개고생한넘도 있었죠.
    잘해결하세요. 부품 전체 교환받으시길 바래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0:38 답글 신고
    닛산에서 안바꿔 줄라함 ㅋㅋㅋ
  • 레벨 중위 1 믓시엘 14.02.06 09:26 답글 신고
    헐... 요즘 GT-R에도 관심이 있었는데 이런일이 있었군요. 잘 해결하셔요. 추천 꾹.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0:38 답글 신고
    추천 감사드립니다 ^^
    나중에 후기 또 남기죵 ㅎㅎ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9:13 답글 신고
    막연한 환상은 심신에 매우우 않좋습니다. ^^
  • 레벨 소장 반얀트리 14.02.06 16:35 답글 신고
    횽~~누군가 그러던데..일본차는 고장이 없다고..근데 그건 컴팩트세단정도에만 한하가봐요...근데 진짜 궁금한건 지리알이 런치컨트롤 하면 워런티 싹~ 사라진다는데 맞아여? 그럴거면 머더러 만들엇지? 여하튼 횽~홧팅~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9:13 답글 신고
    런치컨트롤과 워런티는 관계없습니당 ^^
    VDC를 끄면 워런티 종료되죠.. 구형들은 런치가 않되니.. VDC를 오프했죠..
    신형들은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앙 ~
  • 레벨 중위 2 라임나무 14.02.06 19:02 답글 신고
    허얼.. 고생이 많으시네요 ㅡㅡ 그나저나 몇년식인가요? 프론트 데이라이트 보면 2012년식 이후로 보이는데.. 참고로 이전 년식의 미션은 말많은 미션이었죠 전반적인 증상이 미션문제로 보이네요 오죽하면 런치 컨트롤을 자주 사용하지 말라고 닛산에서 그랬겠습니까.. ㅡㅡ 암튼 미션 때문에 제 주위 분은 센터에서 답이 안나오자 일본에서 기술자까지 불렀었다죠 잘 해결되길 바람니다만 센터에선 답이 안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6 19:14 답글 신고
    2013년식입니당 ^^
    신형도 뭐 미션은 크게 바뀐게 없어서... 어쩔수 없어용 ^^
  • 레벨 소위 3 포쿱시로코스파크쥬크 14.02.07 00:43 답글 신고
    횽 나도 추천 눌러써용!!! 훔.. 횽꺼 엔진밋숑 훔쳐 오기 겁난당... ㅠ.ㅠ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7 18:00 답글 신고
    ㅋㅋㅋ 누가 준대 ? ㅋㅋㅋ
  • 레벨 중령 1 특수전 14.02.07 08:00 답글 신고
    이런 말 하면 안되겠지만
    글 겁니 재밌게 쓰시네요 ㅎㅎㅎㅎㄹ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7 18:00 답글 신고
    이야 ~ 재미라도 드렸다니
    정말다행 입니다 ^^
  • 레벨 상사 1 개장수凸 14.02.07 09:55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7 18:01 답글 신고
    추천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
  • 레벨 하사 3 2013그랜져 14.02.07 16:20 답글 신고
    혹시 저 포르쉐 센터가 인천에 있는건가요?
    거기서 업무 보시나요?ㅎㅎ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7 18:01 답글 신고
    네~ 인천센토 맞구요 ~
    자주 갑니다 ^^
  • 레벨 소장 GRB 14.02.07 20:59 답글 신고
    뭐야....뭔가 대단한 시승기가 올라왔나했더니.....

    징징...끝???

    시승기를 써달란말이다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8 14:30 답글 신고
    시승기따윈 없다 ㅋ
  • 레벨 상병 비둘기치킨 14.02.07 23:09 답글 신고
    만화책에서나오던 그 차 아닌가요? 와우~부럽습니다. 원하는대로 다 해결 되셧으면 좋겟어요..홧팅~!!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8 14:31 답글 신고
    잘해결 되길 빌어야죵 ^^
  • 레벨 중사 2 개택처단 14.02.09 13:56 답글 신고
    뭔가 했더니 중고차 사용기네.. 이건 닛산차가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중고차 매매 딜러에게 문제가 있는거 아냐.. 요지를 정확히 따져야지.. 신차도 아닌데 닛산 a/s 에 문제가 있다는건 좀.. 18000km 동안 뭘 어떻게 어디서 건드렸는지 알수 없는 노릇인데.. 꼭 닛산차가 아니더라도 현기도라도 마찬가지지..
  • 레벨 중장 destroyer 14.02.09 16:24 답글 신고
    난독등 쩌시네요 ㅎㅎ
    글다시 읽으셈 ㅋ
  • 레벨 상사 2 오디오책 14.02.09 23:45 답글 신고
    질소충전도 센터에서 해야되는차;;;

    서킷가기전 센터에서 셋팅을 스트릿셋팅이 아닌 서킷셋팅으로 바꾸고 가야되는차;

    서킷서 오일온 오버되면 바로 센터가서 교환해야되는차;;;

    센터 들어가서 자체 블박 연결하면 코너에서 몇G

    미션오일온 엔진오일온 몇도 피크찍었는지 감시되는차;;;

    암튼 까다로운차;;;음...바꿔말하면 오너가 귀찮아 지는차;;;

    센터에서 GTR 점검들어오면 데이터및 cctv까지

    본사로 보고올라가야되는차;;;

    미션은 2800만원인가? 나름 고가 부품이라 왠만해서 교환절대 안해주는차;;;
  • 레벨 중사 2 개택처단 14.02.09 23:55 답글 신고
    제목이 틀렸네.. 닛산 gt-r 구매후 주행기가 아니고 '중고' 닛산 gt-r 구매후 주행기라야.. 속을뻔 했내..
  • 레벨 훈련병 Kin9dom 14.03.09 18:05 답글 신고
    혹시 다이나모에서 파워체크 안하셨나요?
    파워체크후 G센서 리셋 안 하면 브레이크 오동작한대요.
    http://over1000ps.blogspot.com/2014/02/blog-post_24.html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