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정도 나오겠네요` 저도 저상황 진짜 비슷합니다~ 처음에 좌측깜빡이 넣고 차선변경이 거의완료됐을시점 바로 우측깜빡이 넣고 급변경~ 전 뒤에서 쿵!!!이거 블박이랑 실제 보는거랑 확틀립니다~ 화면이닌깐 알고있으닌깐 그러지 모르고 실제 상황이면 방어운전안됩니다`빗길이고요~전 8:2 나왔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sm차량 우측 깜빡이 저런거는 인정 안된답니다~
뒷차의 100%과실 후방추돌이 아니라 급차선변경 사고로 봐야한다고 봅니다. 앞 차가 우회전 깜박이 켜고 회전할 때 위치가 어디입니까?1차로지요.거기다 우회전과 동시에 깜박이 켜고 감속하면서 들어옵니다.피할 수 있는 시간이 뒷차에게는 부족해죠 왜냐 1차로로 변경하면서 우회전할거라고는 더더욱 예상도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트럭도 아니고 무슨 우회전을 저렇게 합니까. 잘못된 겁니다.우회전을 정상적으로 하려면 맨 오른쪽으로 붙어서 우회전 할거라고 방향지시등 켜고 뒷차에게 충분히 의사를 전달하면서 해야죠. 윗분들 생각과 다르게 전 앞차7 뒷차 3입니다. 또는 앞차 8 뒷차 2예상합니다.
후방추돌.. 얼마전 저히 오토 바이가 유사하게 사고가 났는데요..앞차를 박았습니다.
제가듣기론 앞차가 불벅으로 유턴을 하던
좌회.우회전을하던 그건 상관없고 있다한들 나중문제라고..
선행 차량이냐 후행차량이냐 조건이 먼저라더군요.. 그리고 후행차량은 안전거리 미확보 그리고 돌발상황을 대처하지못한건
후행차량의 잘못이라고. 만약 에셈이
무언가 피하려고 하다 사고가났다고 과정하면.. 후방차의 안전거리 미확보아닌기요?
전 100프로 봅니다. 8:2도 아닐듯합니다.
뒤에서 오는차가 앞차의 우회전을 개무시하고 쳐박은 후방 추돌 사고임
교차로 근처에서 방향지시등 켜자마자 우회전한것이..
물론 뒤차가 거리확보등 못한것도 잇지만..
저렇게 갑자기 방향지시등 넣고 끼어들어서 가면 놀랫던적이 여러번 잇음
앞차가 차선을 완전히 벗어나지 않은 관계로 님이 더 많이 잡힐 듯합니다.
믿지는 마이소
차선 거리등 서행을 하셨다면 충분히 설수있는 부분입니다.
이건 앞차가 과실이 더 커야 맞지 않나요?
제과실 3이구요. 이게 후방추돌도 아니구 어떻게
과실 10이 나옵니까? 답답합니다.
SM이속도를 줄이고 화면이가 가까워지니깐 때려박는 모습처럼 보이네요
이건뭐 깜박이도 미리킨것도아니고
1차선에서 차선변경 하면서 우회전을 시전하니 답답한 SM이군요 억울하시겠지만 안전거리 미확보도 있고...뒷차과실이 조금 더 나올듯 합니다
사고난거에대한 책임은 있겠지만,
앞차는 운전을 왜 저렇게하는거죠?
아니 우회전하며 1차로를 왜 먹고 도는거죠?
속도줄이고 2차로로 우회전 충분히 하고도 남고 이런사고도 나지 않았을텐데...
근데회사 동료분은 냅다 박아 버리고
앞차는 운전 참 뭣같이 하네요
앞차 7정도?
아침에 힘이나네요 껄껄껄
우회전시 1차선 2차선 다 먹고 들어 오는지.. 블박차도 안전거리 미확보 무를수 있겟네여..
그나마 큰사고 아니라..펫스~ ㅎ
제 마음으론 팔십 이상 주고 싶어요.
보험회사 좋아하는 7:3 이 가장 좋을듯 하네요. 앞차도 우회전 그런식으로 하면 안되죠.
꼭..저렇게 회전반경크게 돌리는 사람들이 있더군여..ㅎㅎ
마지막에 방향지시등까지 켰기때문에....블박과실이 많을듯한데
대인없이 100 해준다고 하시고 조기종결시키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하네여~
앞차가 하는행동보고 뒤에서 그냥 받아버리면 어쩔 ;;;;
초보운전이라도 저건 아닌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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