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친구(아반떼 빨간색) 사고가났는데 과실비율이 6대4가나왔습니다..
친구가 멍청하게도.. 아침에 사고가났는데 블랙박스를 계속키고다니느라.. 저녁에 확인했는데 아침께 지워졌다고하더라구요.
(블랙박스는 가해자껍니다)
당시 lcd화면으로 확인했을때는 점선이 없어지자마자 가해자차량이 안쪽커브로 들어오면서 밀고들어와서 피할 겨를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시 가해자분이 영상을 봤는데도 자기는 잘못없다면서 일단 자기 초등학생자녀 등교시켜야한대서 일단 알았다고 서로 블박있으니 보험접수만 하고 헤어졌다고합니다. 그리고나서 자기네들이 블랙박스 확인해보더니 자기들은 전혀 잘못없다고
친구가 가해자라고 주장하고있습니다..
현재 보험회사에서는 블박차량 6 제친구 4 이렇게 과실을 정해줬다고합니다.
친구는 어느정도 자기가 블박관리를 못한점을 인정해서 과실인정하려고하는데 이여자가 자기 아들과 같이 입원한상태로
자기가 가해자인건 말도안되니 과실을 인정못한다고했습니다
현재 친구측 보험사는 어쩌면 5:5가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고하네요..
제가 친구한테 도움줄수있는건 형님들한테 여쭤보는거 밖에없네요..
현명한 대처방법도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접촉부위 사진도 올려드립니다.
블박차량은 뒷문쪽부터 트렁크 라인까지 긁혔구요.
친구차는 헤드라이트부터 휀더까지 긁혀있더라구요.
길탓도 있는데, 한쪽 과실이 많이 나오긴 좀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윗분들 전부 난독증?
블박 영상은 친구 차 영상이 아닌라고
적혀있는데요?
불박차주 우회전 할 때 분명 2차로를 많이 진입한것 같음..
왜 5대5가 되는지 이해 불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00 프로는 힘들어도. 70프로 이상은 블박이 잘못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솔까 나같음 100프로 부르고 싶네요
어렵지만 한철문 변호사에 제보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 과실이면 정말 억울하시겠음..
우측으로 굽은 도로라면 아웃-인-아웃 시전한 것이고
어느경우라도 1차선-2차선-1차선으로 급차선 변경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넘어온 것은 아니니 우측으로 꺽으면서 차선침범한 것이고
블박차가 가해자라 생각합니다.
친구분 블박을 보면 명확할텐데 아쉽군요.
개인적으로 좌 또는 우로 꺽으면서 자기차선 그대로 주행 못하는 분들보면 답답..
커브 잘 못 도시는 분들 많아요.
제대로 돌은거 같네요~
랩타임줄일려고그런거같은데.제눈엔
그리고 본문 글 읽기전에 영상만봐서는 블박차 가해자같네요 2개의 차선이 한차선으로 변경되는거라면 선진입 이 통할지몰라도 코너돌때 차선물고 도는 느낌이 드네요
여기서 조금이라도 과실을 줄이려면 친구분각도에서 찍힌 영상이 필요한데 그게없으니....
근데 가해자가 아니라고 주장하니 좀 답답하더라구요~!
블박차가 가해자
조언감사합니다!
안쪽으로 돌긴 개뿔...
애매하더라구요.
우측으로 치우쳐 도는게 보입니다
블박차 차선 물었으니 가해자
인거 같구요.. 2차선차가 피해자
같습니다..
과실은 가피가 놔눠지면 봄사에서
정해지겠죠...
커브구간에서 직선으로 가면서 사고가 난듯 한데요
경찰한테 저속도로 저길을 2차선 안물고 돌수 있나 테스트 해보자고 해보시면 답 나올것 같네요.
블박 속도가 최소 40 이상은 되 보이는데 정말 타이트 하지 않고서는 못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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