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직진신호에서 2차선 진행중
반대차선에서 유턴으로 들어와 난 사고입니다.
브레이크 밟으며 3차선쪽으로 피해보려고 했지만
계속 들어오는 바람에 다시 1차선쪽으로 핸들을 돌려봤지만 역부족이었네요.
일단 상대 유턴신호는 아니었구요
유턴이 좌회전시나 보행자신호시에만 유턴이 가능합니다.
일단 직진신호에서 2차선 진행중
반대차선에서 유턴으로 들어와 난 사고입니다.
브레이크 밟으며 3차선쪽으로 피해보려고 했지만
계속 들어오는 바람에 다시 1차선쪽으로 핸들을 돌려봤지만 역부족이었네요.
일단 상대 유턴신호는 아니었구요
유턴이 좌회전시나 보행자신호시에만 유턴이 가능합니다.
피해갈수있는 상황인데요;;
내는 다마스 신호위반으로 100과실로 보여지는데요??
다마스 유턴하는 동선을 보면 당연히 1차선으로 피해 갔어야지 왜 3차선으로 피해 가나요?
그래도 가해자는 다마스가 맞고요
큰 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에...
영상만 보고는 속도 판단 힘드니 그건 뒷전으로하고...
100:0받으시길 바래요.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11대 중과실 중 2개를 위반하였습니다.
상대편 차량이 머리를 들이미니 당연히 하위차로로 변경을 한 것이고, 이떄 상대차가 멈췄으면 사고없이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 상태에서 상대차가 계속 들이미니 우측으로는 다른차가 있고 다시 상위차로로 변경을 해서 최대한 사고를 피하려고 하였는데도 벌어진 사고입니다.
이렇게 강력히 주장하시고 100:0 받으세요.
그리고 경찰 신고는 필수입니다.
저 도로는 규정속도 70 입니다 규정속도 이내라고 확실하게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잘은 기억나진 않지만 계기판 상으로 70은 넘은거 같고 80~85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좀 더 안전하게 운전했어야 했는데 아침 출근길이라 바쁘게 가느라 안전운전 하지 않은점 죄송합니다.
http://dmaps.kr/t3nv
일단 빠르게 돌리신거라고 하시니 상대차를 보고 속도를 줄였다면 사고는 피할수 있었을거 같습니다.
상대차를 보고 브레이크 시전 했지만 사고가 났을정도로 거리가 짧았다면 무과실 나올수 있겠지만요.
100프로아니나는글들은 다무시하세요 법도모르고암것도모르면가만히나있던지 무조건백프로입니다 경찰서사고접수하시고 상대방벌금먹이세요
피할수있고없고를떠나서 신호위반은일부러박아도백프로입니다
충분히 피할 수 있던 사고였는지 아닌지는 재생속도를 1.0x 정상으로 돌리셔서 제대로 다시 올리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천천히 다녀요. 사고나면 님이 죽든, 상대를 죽이든, 둘 다 죽든... ㅠㅠ
정상속도로 보고싶네요...
불법유턴의 과실이 100에 가깝긴 하죠..
신호가 바뀌는 상황이면 모든것이 블박차가 가해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 불법유턴으로보이지만 과속이 사고의 원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전에 영상이 바로 몇초만 있어도 판단이 될 듯 합니다.... 몇초만 더 있다면 정확한 속도가 계산이 될 듯 합니다... 아마도 상당한 과속으로 예상이 됩니다....
=== 또한 블박차 가속은 당연 사고의 원인으로 들어가는 과실이 됩니다... 교차로 과속은 상당히 위험한 운전입니다....
사고처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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