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정상적으로 가는게 아니고 깜빡이도 없이 차선변경을 했고 계속 방향이 내 차선쪽으로 향하고 있네요... 이게 미리 보이니 보통 (깜빡이를 키고 있었을때)8:2로 보죠... 하지만 깜빡이를 키지 않은점도 분명히 과실에 추가 되는것이고 10% 정도 보죠.... 9:1로 보입니다.
11초 전방 스포 진입 확인 가로등 2개 100m
12초 스포 50m
13초 스포 30m
14초 스포 20m
15초 꽝
제 생각에는 전방에서 이미 들어오고 있는게 보여요...과실 10정도는 잡힐 것 같습니다..
복날변견님 링크도 봤지만...다른 영상이 기억이 나네요..
해당 차량이 지속적으로 차로변경하면서 사고났지만, 9:1 이었습니다.(수정)
한문철변호사께서도 전방에 들어오는 게 보였다면서 주의해야 한다면서 과실을 주더군요.
현재 손가락 골절되어서 수술까지 했습니다ㅠ
블박차가 상대 차량이 차로변경 해온다는 것을 인지한 거리가 대략 15m 남짓 합니다.
블박차가 시속 60km로 달린다고 해도 1초에 17m를 갑니다.
그렇다면 0.7초에 브레이크를 밟고 거기에다가 추가로 제동거리가 필요하니 블박차는 추돌할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성대차가 처음부터 깜빡이를 켜고 왔다면 블박차가 조심하지 못한 점을 고려하여 9:1 이라고 주장할수 있지만
제 판단은 이사고는 100:0 인 사고로 봅니다.
상대 보험사가 부당과실을 잡으려고 한다고 금감원에 민원을 넣으세요.
http://www.fcsc.kr/D/fu_d_04.jsp
화면 중간에 보면 <금융민원신청하기> 보이시죠?
그 것을 클릭하셔서 6하 원칙에 의거하여 내용 쓰시고, 이 영상 첨부 하시고, 보험사가 부당과실을 잡으려고 한다고 민원을 넣으세요.
내 보험사와 상대 보험사 둘 다 님이 과실이 있다고 한다면 <보험사 둘 다> 민원을 넣으세요.
12초 스포 50m
13초 스포 30m
14초 스포 20m
15초 꽝
제 생각에는 전방에서 이미 들어오고 있는게 보여요...과실 10정도는 잡힐 것 같습니다..
복날변견님 링크도 봤지만...다른 영상이 기억이 나네요..
해당 차량이 지속적으로 차로변경하면서 사고났지만, 9:1 이었습니다.(수정)
한문철변호사께서도 전방에 들어오는 게 보였다면서 주의해야 한다면서 과실을 주더군요.
앞차량에 제동등이 들어온 것을 보면 유턴하려고 한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http://susulaw.com/solution_items/mbn/index.html?view=contents_view&num=160&start=60&search_field=&search_keyword=&start=60&dirNum=0953&kind=4
1분 48초
님 사고와 유사한 형태인데 100:0 이라고 합니다.
참고 하십시오.
보배드림에 댓글로 사진을 올리니 제대로 안보이네요.
아래 링크 글의 사진을 보시기 바랍니다.
제동등에 불이 들어온 것이 보일 것입니다.
http://blog.naver.com/starshow88/220553859737
6분 20초
이와 비슷한 사고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전방시야를 좀 더 넓게 봐야 한다. 대비해야 한다
9:1 나와요.
블박님은 저 멀리서도 보여요.. 그래서 무과실은 힘들거라 생각되어 집니다.
(제 기억의 혼재로 약간의 수정을 했습니다.)
제가 링크한 영상을 보면
님이 말씀한 사고도 언급하면서 두 사고의 차이점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차이점: 깜빡이가 있었느냐 없었느냐
하는 마음에서 9:1 정도로 보이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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