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포터로 오기전에 간선트럭을 탑니다.
사진처럼 추레라도 있고 보통은 윙바디 탑을
타고 오죠.
택배는 대부분 지입트럭이고
오톤부터 18톤까지 다양하구요.
지입은 키로수가 많습니다.
장거리 차량은 하루 800-1100km를
거의 매일 달리죠.
800잡아도 달에 24000키로.
연엔 얼추 삼십만키로 탑니다.
장거리차는 대부분 백만이상 탑니다.
구메다방은 꺾이는거고
디지탈은 적립될거구요.
현재는 타타대우차가 업계에서 불매운동중이구요.
볼보는..라인업마다 다르지만
제가 타는 모델은....
으으으음 일단 서비스피가 비싸요..쳇
중타정도 치는거같아요
와아아아앜 하고 좋진 않아요..
그냥 국산이 더 저렴히 내구도좋게
공급돼서 외제트럭 빰치는 구도가 오면
좋겠어요....
여러분이 시키시는 택배덕에 먹고삽니다
늘 고맙습니다
너무 미워하진 마세요..
@아임그루트1
다른 볼보차주님의 만행..
역시 차는 독일제야
볼보 죽여주잖아..
사장님 스웨덴제에요..
사장둥절!?
딜러가 독일제라 그랬지않나?
네 아닐거에요^^;
내 이 딜러놈을 콱
딜러둥절?!
제가 언제 독일제라고..?
갓 볼보를 뽑으신 사장님이
첫 외제트럭이라
그저 독일제이리라 생각하셨던 썰..ㅋ
택배가 포터로 오기전에 간선트럭을 탑니다.
사진처럼 추레라도 있고 보통은 윙바디 탑을
타고 오죠.
택배는 대부분 지입트럭이고
오톤부터 18톤까지 다양하구요.
지입은 키로수가 많습니다.
장거리 차량은 하루 800-1100km를
거의 매일 달리죠.
800잡아도 달에 24000키로.
연엔 얼추 삼십만키로 탑니다.
장거리차는 대부분 백만이상 탑니다.
구메다방은 꺾이는거고
디지탈은 적립될거구요.
현재는 타타대우차가 업계에서 불매운동중이구요.
볼보는..라인업마다 다르지만
제가 타는 모델은....
으으으음 일단 서비스피가 비싸요..쳇
중타정도 치는거같아요
와아아아앜 하고 좋진 않아요..
그냥 국산이 더 저렴히 내구도좋게
공급돼서 외제트럭 빰치는 구도가 오면
좋겠어요....
여러분이 시키시는 택배덕에 먹고삽니다
늘 고맙습니다
너무 미워하진 마세요..
@Fly2DakSky
자긍심을 꼭 가지고싶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늘 을의 입장인 부분이
커서 하루에도 수십번 집어치운다 생각하다가도
아이가 눈에 밟히고 집생각을 하며 마음 다
잡습니다.
화물차주들 정말 을중의 을입니다.
정이라하면 얼른 이해못하실까 을이라 표현했구요
이 내용은 언제 정리해서 글로 써봐야겠어요..
@젠시스G90
모든 차종은 아닌듯합니다만
일부 연식 차종에서
엔진 오일 먹는 결함
Dpf관련 결함
뒷데후 관련 결함
이 있었고 무상수리를 약속하였으나
1회정도의 무상수리 이행후
재발증상건에서 유상수리를 진행한듯합니다.
고쳐도 문제가 돼서 차주분들이
화가나신것같구요
주축 차주님들은 차량 전면부에
타타대우 불매운동 스티커를 붙이고
다니시기도 하네요.
@니미갈매기
간단히 말씀드리면
사실 간선택배는 고객을 컨택할일이 없습니다.
보통 원청의 직원,알바님들의 하대
지게차님들의 짜증과 하대
경비보안요원님들의 하대
신입기사의 경우 질문시 무시 하대
윗 운수사의 배차갑질 하대
어느 도로에서건 미운오리새끼
차 오래 잘타다가 유로식스 변경으로
요소수 추가주유 지출
지입료는 안올라요
수리비는 언제 어떻게 터질지 모르고
경미한 접촉 사고에도 상대는 무조건 대인
간선시간 늦을시 패널티 금액 부담
간선 장소에서 물피사고시 계약해지가능
비가오나 눈이오나 물건있는 상태에서
차가퍼졌다? 수단과 방법을 안가리고
밀고 끌든 대형렉커를 부르든 물건도착이 최우선
유로식스 기준에 적합하지 못해서 일듯합니다.
공해라면 인정하는데
멀쩡한 엔진에 요소수를 추가하니
잔고장이 엄청 늘었습니다.
새차들이 모두 유로식스 기준이니
굳이 dpf허가를 내줄이유가 없겠죠?
새로 사라 이말이죠.
유로식스 개발비로
나무를 전 세계적으로 더 심었으면하는
ㅂㅅ같은 생각도 해봤습니다..ㅜㅜ
예전에 스타렉스 초기모델 10년 타고 길거리에서 퍼져 공업사 들어가니 수리비가 배보다 배꼽이 커질수 있다하여 폐차 시켜 달라고 하고 공업사에 두고 왔는데,,, 하,, 그 마지막 모습이... 마치.. 왜 나는 여기 두고가요? 하는 모습이라,,, 지금도 잊혀지질 않네요.. 벌써 20년전 얘긴데...
컨테이너 짐이 아니라 가족의 희망을 실어나른...
사진처럼 추레라도 있고 보통은 윙바디 탑을
타고 오죠.
택배는 대부분 지입트럭이고
오톤부터 18톤까지 다양하구요.
지입은 키로수가 많습니다.
장거리 차량은 하루 800-1100km를
거의 매일 달리죠.
800잡아도 달에 24000키로.
연엔 얼추 삼십만키로 탑니다.
장거리차는 대부분 백만이상 탑니다.
구메다방은 꺾이는거고
디지탈은 적립될거구요.
현재는 타타대우차가 업계에서 불매운동중이구요.
볼보는..라인업마다 다르지만
제가 타는 모델은....
으으으음 일단 서비스피가 비싸요..쳇
중타정도 치는거같아요
와아아아앜 하고 좋진 않아요..
그냥 국산이 더 저렴히 내구도좋게
공급돼서 외제트럭 빰치는 구도가 오면
좋겠어요....
여러분이 시키시는 택배덕에 먹고삽니다
늘 고맙습니다
너무 미워하진 마세요..
돌쇠가 생각나네요
트럭:.... 어?!!
빌어먹을
달까지 왕복 3번 거리
그러면 대략 5.7배 나옵니다.
달까지 왕복 5번하고 지구에서 달까지 편도 도착 후 못오지 싶은 거리입니다.
컨테이너 짐이 아니라 가족의 희망을 실어나른...
다른 볼보차주님의 만행..
역시 차는 독일제야
볼보 죽여주잖아..
사장님 스웨덴제에요..
사장둥절!?
딜러가 독일제라 그랬지않나?
네 아닐거에요^^;
내 이 딜러놈을 콱
딜러둥절?!
제가 언제 독일제라고..?
갓 볼보를 뽑으신 사장님이
첫 외제트럭이라
그저 독일제이리라 생각하셨던 썰..ㅋ
부끄러워
계속 달릴듯
국내 대형 트럭이100만도 못탄다고??
포터도 100만 넘기는데 먼 소리고..
대형트럭 계기판 2번 꺽이는건..
기본이었는데...
저도 ef쏘나타 33만키로탔고 제동생은 트라제 44만키로타고 폐차했는데요~~
다른분이 탄다는거 조기폐차 금액이 중고차가격보다많아서 폐차했어요
앞으로 조용히 지내겠습니다...
생각도 못하는 기계지만 그래도 정이 든다는건
어쩔수 없지요 ㅠ ㅠ 더군다나 저 트럭은 생계를
책임져준 고마운 녀석이었으니.....
사진처럼 추레라도 있고 보통은 윙바디 탑을
타고 오죠.
택배는 대부분 지입트럭이고
오톤부터 18톤까지 다양하구요.
지입은 키로수가 많습니다.
장거리 차량은 하루 800-1100km를
거의 매일 달리죠.
800잡아도 달에 24000키로.
연엔 얼추 삼십만키로 탑니다.
장거리차는 대부분 백만이상 탑니다.
구메다방은 꺾이는거고
디지탈은 적립될거구요.
현재는 타타대우차가 업계에서 불매운동중이구요.
볼보는..라인업마다 다르지만
제가 타는 모델은....
으으으음 일단 서비스피가 비싸요..쳇
중타정도 치는거같아요
와아아아앜 하고 좋진 않아요..
그냥 국산이 더 저렴히 내구도좋게
공급돼서 외제트럭 빰치는 구도가 오면
좋겠어요....
여러분이 시키시는 택배덕에 먹고삽니다
늘 고맙습니다
너무 미워하진 마세요..
버스도요..내 가족이 타고 있다는 생각에 양보요.
고생하십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저희집은 택배가 언제 올지 늘 기다리는 아내와 5학년 딸이 있습니다.
/> 지금수도권서 부산가는 길에
졸응쉼터에서 잠시 쓴 댓글인데..
잠이 확 달아나네요
고맙습니다
안전운행 하겠습니다.
힘이납니다 고맙습니다
님들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우리나라가 이렇게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거죠
자긍심 가지고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긍심을 꼭 가지고싶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늘 을의 입장인 부분이
커서 하루에도 수십번 집어치운다 생각하다가도
아이가 눈에 밟히고 집생각을 하며 마음 다
잡습니다.
화물차주들 정말 을중의 을입니다.
정이라하면 얼른 이해못하실까 을이라 표현했구요
이 내용은 언제 정리해서 글로 써봐야겠어요..
모든 차종은 아닌듯합니다만
일부 연식 차종에서
엔진 오일 먹는 결함
Dpf관련 결함
뒷데후 관련 결함
이 있었고 무상수리를 약속하였으나
1회정도의 무상수리 이행후
재발증상건에서 유상수리를 진행한듯합니다.
고쳐도 문제가 돼서 차주분들이
화가나신것같구요
주축 차주님들은 차량 전면부에
타타대우 불매운동 스티커를 붙이고
다니시기도 하네요.
졸음운전조심.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덕분에항상 택배 잘받고있습니다 고마워요
갑과 정사이를 말씀하시는것 같네요.
갑질 을질 병질...
순서야 어떻든 고객 택배회사 물류회사
즉 a.b.c등의 순서를 거쳐야 한다는 말씀이군요. 최종 받는 고객도 반품 불량 등의 불만족문제점있고
이리저리 부침을 겪는다는 말씀같습니다.휴~~
간단히 말씀드리면
사실 간선택배는 고객을 컨택할일이 없습니다.
보통 원청의 직원,알바님들의 하대
지게차님들의 짜증과 하대
경비보안요원님들의 하대
신입기사의 경우 질문시 무시 하대
윗 운수사의 배차갑질 하대
어느 도로에서건 미운오리새끼
차 오래 잘타다가 유로식스 변경으로
요소수 추가주유 지출
지입료는 안올라요
수리비는 언제 어떻게 터질지 모르고
경미한 접촉 사고에도 상대는 무조건 대인
간선시간 늦을시 패널티 금액 부담
간선 장소에서 물피사고시 계약해지가능
비가오나 눈이오나 물건있는 상태에서
차가퍼졌다? 수단과 방법을 안가리고
밀고 끌든 대형렉커를 부르든 물건도착이 최우선
평균 차값 번호값 일억이상의 오너는
어디서든지 욕을 먹습니다.
간단 썰 예시
도로서 시비따지던 엔트리 외제차 왈
어디 씨팔 트럭이나 타는 새끼가..
싸웠죠.
이차값이면 니차 네대는산다..
하고도 ㅂㅅ같았음요 ㅜㅜ
대형렉커를 탈 일이 생겼을때..
부르는게 값입니다...
진짜로 부르는게 값입니다.
절대 오해마십쇼
하대하시는 분들이 모두가 아닙니다..
극히 일부입니다..
보통 교환합니다
보링은 평균 70-100만 인데 복불복임다
오너 인터뷰 다시 볼보 뽑으셨답니다
제 지인도 노부스 고하중 백만 넘었는데
고민중이심
보링을 할때가 지나가는데
엔진 필링이 넘 좋다고 ^^;
그래도 엔진오일 먹는 고질병은 ㅋ
공해라면 인정하는데
멀쩡한 엔진에 요소수를 추가하니
잔고장이 엄청 늘었습니다.
새차들이 모두 유로식스 기준이니
굳이 dpf허가를 내줄이유가 없겠죠?
새로 사라 이말이죠.
유로식스 개발비로
나무를 전 세계적으로 더 심었으면하는
ㅂㅅ같은 생각도 해봤습니다..ㅜㅜ
언젠데 아직도 뇌피셜로 100만드립치네
패배주의사상이 진짜 무서운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