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다리세요.
그리고 보험사 보상담당자랑 통화하지 마시고 콜센터 통화하셔서 연락오게 만드세요.
콜센터는 자동녹음 기능도 있습니다.
헤헤
대한민국은 어떻게된게 피해자가 모든걸 규명하고 다녀야하니..원...
티춰리님 사고문의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96437
티춰리님 금감원 민원후기 1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96720&bm=1
티춰리님 금감원 민원후기 2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96796&bm=1
티춰리님 사고처리 자차 20~50만원 문의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96837&bm=1
티춰리님 금감원 민원취하 시기 문의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96853&bm=1
회원여러분 복습하시라고 올려봅니다.
금감원민원도 타이밍이 중요하고 보험사 쪼고 풀어주기도 중요합니다만, 다만 아쉬운게 쓸카드를 너무 빨리 써버렸다는것과 남은카드가 있기는한데 험난한 여정이라는겁니다.
그렇지않아도 경찰신고카드와 금감원카드, 추후 해야할일등 사고시 대체 요령등을 한번 쓰려 했는데 몇일간의 일들 때문에 잠시 보류 상태입니다.
금감원민원도 타이밍이 중요하고 보험사 쪼고 풀어주기도 중요합니다만, 다만 아쉬운게 쓸카드를 너무 빨리 써버렸다는것과 남은카드가 있기는한데 험난한 여정이라는겁니다.
그렇지않아도 경찰신고카드와 금감원카드, 추후 해야할일등 사고시 대체 요령등을 한번 쓰려 했는데 몇일간의 일들 때문에 잠시 보류 상태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