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노보스인더스트리 보는데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설명을 하덥디당... 병렬과 직렬....
현기의 하이브리드는 병렬이에 반해 도요타는 직병렬이라며....
독3사도 병렬을 쓰고 있지만 이유가 일본의 직병렬 특허때문에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ㄷㄷㄷ....
하이브리드는 일본이 왓따인갑네요
어제 노보스인더스트리 보는데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설명을 하덥디당... 병렬과 직렬....
현기의 하이브리드는 병렬이에 반해 도요타는 직병렬이라며....
독3사도 병렬을 쓰고 있지만 이유가 일본의 직병렬 특허때문에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ㄷㄷㄷ....
하이브리드는 일본이 왓따인갑네요
모매체에서 실험결과 현기, 도요타 연비는 똑같다고 하던데..
낚시 드럽게 못하던데 ㅠ
독일이 하이브리드 못해서가 아니라 굳이 그럴필요 없으니 안한거죠.
현기야 패스트 팔로워 하다보니 디젤이고 하이브리드고 다 따라 한거지요.
계속 그렇게 해주길 바란다.
앞에 엔진이 없어서 겨울에 우풍이 심함...
무릎도 시리고...
목아퍼서 히터 잘 안키는데 전기차 끌고나오면 히터를 켜고 끄고를 반복...
히터 계속켜두면 배터리 살살 녹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