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 데이터 및 해운 정보 뉴스를 제공하는 로이즈리스트는 수에즈 운하의 하루 물동량을 기준으로 대략적인 상품 가치를 추정, 이번 사고로 시간당 4억 달러(약 4526억 8000만 원)어치의 물류 수송이 지체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하루에만 서쪽과 동쪽으로 향하는 51억 달러와 45억 달러 물량이 각각 발이 묶여 있다는 계산이다.
잘못된정보는 고쳐드려야겠죠.
저게 일종의 교통사고가 나서 길이 막힌건데.
이럴경우 돌아가는게 맞겠지요.
우선 수에즈운하를 못건너게되서 시간과 금전의 손해를 계산했을경우 하루에 10조라는거지 모든배에 배상할 필요까지는 없는 사안이구요.
대신에 수에즈 운하가 벌어들이는 수익은 저기서 보전해줘야하는게 맞습니다.대략하루에 170억정도인가?시간당 7억인가 했던거 같은데.
저게 천문학적인 비용이 들지는 않습니다.적지 않은 돈이 날라가긴합니다만.
그리고 컨테이너선에 실려있는 저게 더문제죠.
제 예상인데.일주일 보고 대략 1200억에 컨테이너에 실린 물량 손해배상에 시간딜레이에이서 오는 손해 배상에 2천억이면 될꺼같고. 여기저기 손해배상다하면 대략 3천억정도 봅니다.
머 그렇게 까지 팝콘각은 아니라는거죠.
아쉽게 만들어서 미안합니다.
혐한의 원조 왜놈이냐
혐한의 짝퉁 섬짱개냐
뭐 싸우고 그래
반반씩 나눠서 보상해라
하루 10조면...
한달 잡고 300조 정도
껌이잖아 150조씩 분납
근데 실상 이런 해운 문제는
그냥 씹고 넘어갈 공산이
크다는거
그만 아닌건가요??
뭐 물론 점점 미래는 나락으로
떨어지겠지만요ㅋㅋ
선박 데이터 및 해운 정보 뉴스를 제공하는 로이즈리스트는 수에즈 운하의 하루 물동량을 기준으로 대략적인 상품 가치를 추정, 이번 사고로 시간당 4억 달러(약 4526억 8000만 원)어치의 물류 수송이 지체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하루에만 서쪽과 동쪽으로 향하는 51억 달러와 45억 달러 물량이 각각 발이 묶여 있다는 계산이다.
누름보고 가셔도 늦지않음
그런사정이
친절한설명감사합니다
악의 끝은 있다
저게 일종의 교통사고가 나서 길이 막힌건데.
이럴경우 돌아가는게 맞겠지요.
우선 수에즈운하를 못건너게되서 시간과 금전의 손해를 계산했을경우 하루에 10조라는거지 모든배에 배상할 필요까지는 없는 사안이구요.
대신에 수에즈 운하가 벌어들이는 수익은 저기서 보전해줘야하는게 맞습니다.대략하루에 170억정도인가?시간당 7억인가 했던거 같은데.
저게 천문학적인 비용이 들지는 않습니다.적지 않은 돈이 날라가긴합니다만.
그리고 컨테이너선에 실려있는 저게 더문제죠.
제 예상인데.일주일 보고 대략 1200억에 컨테이너에 실린 물량 손해배상에 시간딜레이에이서 오는 손해 배상에 2천억이면 될꺼같고. 여기저기 손해배상다하면 대략 3천억정도 봅니다.
머 그렇게 까지 팝콘각은 아니라는거죠.
아쉽게 만들어서 미안합니다.
대기하는 배들은 돌아가면 되는거지 그걸 배상할 의무는 없죠..
단 수에즈 운하 사용못하는 운용국에는 당연배상하는거구요
일단 책임소재 운운하면서
원숭이랑 섬원숭이랑 아웅다웅하는게 꿀잼각인데
배상액 규모는 둘째에요
해운사 독일.
어떻게 될지 겁나 궁금함 ㅋㅋㅋ
도선사 승선부터는 선장권한이라고는운항에 쥐뿔도 힘 없어요
어느나라 어느 항구든 도선사 승선하고서 사고나면 도선사 책임임.
최종 책임은 선장.
서로 반띵 해라.
그리고 도로에 교통사고 나서 막혔다고 양측 도로의 모든 차들이 다 사고 차량들에 손해배상 청구하는건 아니죠
볼만하겠는데...
Beneficial Owner Shoei Kisen KK
용선자인 에버그린은 off-hire 쳤겠고
beneficial owner인 Shoei만 뒤저나는 꼴 일수도 있음.
유언비어가 돈다는데 가지가지한다
빨리
제일 재미있다는 싸움구경....팝콘사러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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