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스파크를 1년정도 몰았고 지금 올뉴모닝을 원치 않게? 타고 있습니다만
(아무 의미 없지만) 가장 의외인게 넥스팍보다 TA 구모닝이 코너링이 더 좋더군요;;
넥스팍은 코너링이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한계치까지 차량을 돌릴때 뒷서스가 요상하게 접지를 못해서 쉽게 미끄러집니다.
모닝이는 서스펜션 너무 부드러워서 못돌거 같은데 의외로... 한계치까지 차량을 돌려도 뒷바퀴가 어떻게든 노면 안놓으려고 합니다.
실제로는 넥스팍보다 모닝이 코너링이 훨씬 더 좋지요.
까기태 기자가 5년전에 모닝이보고 넥스팍보다 2세대 전 차라고 했는데..아니던디... 승차감 부드러워서 좋고 가속도 잘되고..4단 자동변속기가 병맛이여서 그렇지...4단 변속기 및 고속안정감 빼고 모닝이가 압승. 핸들(EPS)도 둘다 병맛이라 쉐보레 핸들링이 좋다는 헛소리고....
그냥 아무의미 없는 소리 써봤습니다....;;
고속안정감도 구모닝이 훨씬 더 좋음
스파크는 그냥 딱 시내에서 얌전히 타는 용도
쉐보레차 안팔리는 게 단순 옵션 가격 실내 때문이 아님. 그냥 딱 시내용도
고속안정감도 구모닝이 훨씬 더 좋음
스파크는 그냥 딱 시내에서 얌전히 타는 용도
쉐보레차 안팔리는 게 단순 옵션 가격 실내 때문이 아님. 그냥 딱 시내용도
망한 오펠/쉐보레, 지금도 잘나가는 모닝, i10. 결과는 뻔하죠.
좋은차가 안팔릴리가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