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사고마다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에어백을 100% 필요할때에 명확하게 터지게 할수는 없습니다. 에어백을 터뜨리는 이유는 필요할때 안터지는것보다 조금 더 오버해서 터지더라도 만약의 가능한 불상사를 방지하는 장치입니다. 자동차 기능을 넣을때 고민하는 기본적인 조건이라고 봐야겠죠.
자세제어장치도 사고가 날정도로 미끄러질때만 비로소 작동하는게 아닙니다. 약간 그보다 낮은 상황에서도 동작하도록되어 있습니다. 사고가 날 정도를 100% 정확하게 판단하기 힘드니까요.
접촉사고에도 에어백 터지고 코뼈 부러지면 기분 정말 안 좋을듯...
끝.근데 스포알에 사이드 에어백달려나오는거 맞나요? 아까 어떤분은 옵션주고 다셧다고했는데 ..전 기본에 잇던데 머지 ' '
최후의 수단이어야지...최선의 수단이어서는 아니됩니다!
센서가 빠방한건 알페온, 카마로....
이런것들 다른차종은 잘 모르겠네요
카마로야 직수입이고 알페온도 플랫폼 그대로 떠온거라.
자세제어장치도 사고가 날정도로 미끄러질때만 비로소 작동하는게 아닙니다. 약간 그보다 낮은 상황에서도 동작하도록되어 있습니다. 사고가 날 정도를 100% 정확하게 판단하기 힘드니까요.
센서 정밀도와 판단로직이 기술력이라고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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