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v.kakao.com/v/20210622064606203
하루 지나고 환불 요청한 것 같은 내용이 있네요.
사람은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 그게 바로 양심이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처 https://v.kakao.com/v/20210622064606203
하루 지나고 환불 요청한 것 같은 내용이 있네요.
사람은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 그게 바로 양심이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넌 아니라고 하겠지만, 결론은 너때문이다.
진상 고객이 되도 않은걸로 클레임 건다고 해서
식당에 그대로 전달하다 못해 지속적인
압박을 가해서 돌아가신 겁니다.
말도 안되는 클레임은 거절해야 당연함에도
중간에서 중재를 해도 모자랄 판에
한술 두술 세술 더 떠서 고압적인 지시를
지속적으로 강요하다 결국 저리 된겁니다.
사람이 쓰러졌다는데도
아무 상관 없다는듯 자기 할말만
쏟아 붇는 저 괴물 같은 모습에
소름이 돋습니다.
이건 명백한 쿠팡의 잘못입니다.
살인마 쿠팡 !!
넌 아니라고 하겠지만, 결론은 너때문이다.
환불 거지 ....
용자 없나
좋아하는 꼴보소
진상고객이 문죄인인 부분 아니냐??
진상 고객이 되도 않은걸로 클레임 건다고 해서
식당에 그대로 전달하다 못해 지속적인
압박을 가해서 돌아가신 겁니다.
말도 안되는 클레임은 거절해야 당연함에도
중간에서 중재를 해도 모자랄 판에
한술 두술 세술 더 떠서 고압적인 지시를
지속적으로 강요하다 결국 저리 된겁니다.
사람이 쓰러졌다는데도
아무 상관 없다는듯 자기 할말만
쏟아 붇는 저 괴물 같은 모습에
소름이 돋습니다.
이건 명백한 쿠팡의 잘못입니다.
살인마 쿠팡 !!
1. 쿠팡은 연회비를 받고 무료 반품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료 반품은 판매자에게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회비는 본인들이 받고 이미지는 본인들이 먹고 부담은 판매자에게
2. 진상 고객관리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고객이 사용하고 반품 처리 해도 무조건 다 받아 줍니다 이것 또한 판매자 부담이 됩니다
3. 본인들은 깨끗하고 고객에게 서비스 잘한다는 이미지를 줄수 있지만 이 모든게 판매자들에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쿠팡거지 배민거지들이 발생하는거죠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면 리뷰 작성하는 문구 위에 진상고객이라고 표기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고객들이 그 분 별점은 거르고 보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걸 하지 않습니다 ,, 고객이 왕이다 염병 왕같이 고귀한 행동을 해야 왕대접을 하지 본인들은 그런 자질이 안되면서 왕에 입장만 되려 하니 문제입니다
지들 시스템으로 배달하고 하는데 상황파악해서 해결해줘야 하는데 책임은 지지 않으려는 쿠팡이츠나..
마음이 아프네요...
하는짓은 구걸하고 사기치는건데 왜 큰소리지르고 협박하고 지랄이야...
뇌구조가 어떻게 되어있는거지?
삼가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
세상 참 잘못없고 열심히 사는사람 먼저 데려가네요.. ㅡ.ㅡ;
뒤져야할 쓰레기새끼들 천지인데..
진상고객이 문죄인인 부분 아니냐??.
저정도면 다른곳에도 똑같은짓 많이 했을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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