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바로 뒤에차까지 피해가있었네요.. 피해는없지만 아직도 손이 덜덜떨립니다
버스기사 졸음운전으로 인해 2명사망 16명 부상이라고하는데.. 아무리 방어운전을해도 사고가나는걸보니 운전하기가 겁나네요..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28초부터입니다
버스전용차로에 k5가 운행했네로 나온 기사가있던데..이영상이 도움이되었으면좋겠습니다
제 바로 뒤에차까지 피해가있었네요.. 피해는없지만 아직도 손이 덜덜떨립니다
버스기사 졸음운전으로 인해 2명사망 16명 부상이라고하는데.. 아무리 방어운전을해도 사고가나는걸보니 운전하기가 겁나네요..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28초부터입니다
버스전용차로에 k5가 운행했네로 나온 기사가있던데..이영상이 도움이되었으면좋겠습니다
조상님이 도우신듯합니다.
버스밑의 k5 바퀴돌아가는게 너무 애처롭습니다ㅠㅠ
예전의 둔내터널 레이차주분 영상이 생각납니다.
법적으로 8시간 이상 운전을 할수가 없다구요 우리나라도 그런게 필요해보입니다,
트럭하시는분들 또는 버스기사님들 하루 12시간 넘게 운전하고 돈 더벌면 뭐합니다까!
저렇게 사고나면 본인은 물론 죄없는 분들인생까지 망가지는걸요 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
K5차량은 최소한에 강성도 없는건가요? 정말 호일처럼 납작우겨지는데
저게 차량이라고 볼수있을까요?
남은 인생 봉사하시면서 사셔야 할듯..
이거 어떻게 처리되는지 한번 잘봐야겠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블박차량의 잘못도 있다는 소견입니다.
미리서행했으면 사고는 더일찍 일어났을겁니다
아쉽다는 말입니다.
서행을 하여 멈추고 나서 2-3초후에 버스가 올라타는 장면이 나옵니다.
정체가 분명하니까 만약 1키로 이전부터 아예 속도를 늦추었다면 버스기사는 추돌사고정도로 그쳤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상황에 본인이 맨뒤 차량이 될 가능성이 있으면 앞차와 500미터 이상 거리를 두고 30키로 미만으로 굴러와도 되는겁니다.
왼쪽 도미노피자 간판 있는 위치에서부터 아예 천천히 내려왔다고 한다면 사고버스도 그전부터 어떤 상황인식이
되었을지도 모르고 설사 추돌을 햇다해도 저정도 속도로 밀고 내려오게 되지 않았을겁니다.
왜냐하면 이미 30키로정도로 서행중이었기에 뒤에서 추돌하는 상대속도는 적었을겁니다.
지금 사고순간은 정차한 상태이기에 상대속도가 80키로일겁니다.
다시말해 블박차량뿐 아니라 그앞 또그앞 사고난 뒤차도 마찬가지고...도로에있는 모든차가 같은흐름으로
진행하고있었을텐데..불박차량만 가지고 그러시나...개웃긴 논리네 장문까지ㅋㅋ
주말에 경부고속 1킬로전방을 내다봐야해요? 500미터 전방상황보기도 힘든데
운전석이 하늘로 승천해있진 않을텐데요
경부고속도로 차량통행 많은구간인데 1킬로 전방을 내다보다뇨..
투시력 있으신가 참 멋진분이다.
졸음운전으로 인한 현저한 전방주시태만으로 단독 과실 결론 났구만...
사망하신 두분은 50대 부부로 외동아들이 있고 결혼해서 3개월 후 손자가 태어날 예정이었다는데...
이거 우리나라 자동차도 문제 있는거 아닙니까?
가해차량이 아무리 버스라지만 휴지조각처럼 조각나는건 너무 하네
완성차 업체도 이걸 보고 느껴야 함
법안을 제대로 만들지 않고 있는 국회 사람들도 문제고
외국처럼 8시간 이상 운전 못하게 하고
버스에 긴급제동장치만 달아도 큰 사고는 줄일수 있을터인데
안타깝네요..
정말 당분간은 운전 못하실듯
천운을 타신듯 해요
이 사고를 계기로 많은 부분들이 개선이 되였음 좋겠네요
소를 잃는것은 외양간을 잘 고치라는 훈계인 것이니
그래서 태풍이 가끔은 큰도움이 되죠
부실한 것들을 정리해 줌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화의 한 장면도 아니고.. 너무 리얼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팅기는게 아니과 확 말려드가뿌는게, 답읍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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