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V40의 가격은 비슷합니다. 장비 수준을 비슷하게 맞출 때, 즉 트림레벨이 비슷할 때 가격도 거의 같습니다. 더 비싼 트림일 경우 무언가 많이 들어 있어서 비싼 것일 뿐입니다.
예를 들면 V40의 중간급 이상 모델일 경우 메모리까지 붙은 전동시트가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골프는 최상위 모델인 2.0TDI 프리미엄도 전동시트가 아니죠. 그런 데에서 차이가 납니다.
볼보가 안 팔리는 이유는 단순히 "대세가 아니다"라는 점과 "중국 기업이 인수하여 자금을 대고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한국은 "대세"에서 한번 밀려나면 성공하기가 극히 힘든 시장입니다. 또, 볼보를 인수한 중국 회사는 실제로는 개발 등에 참견을 하지 않고 자금만을 대면서 볼보의 이미지를 올리려고 애쓰고 있을 뿐이며 스웨덴의 볼보의 그동안의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볼보 얘기만 나오면 "중국차"라고 매도하는 사람들이 다른 사이트에는 많더군요. (다행히 여기는 자동차 사이트 중에서 수준이 매우 높아서 그런 사람들이 별로 없음!!!)
골프라는 차는 이름이 널리 알려져서 하나의 아이콘과 같이 되어 버린 차입니다. 따라서 대세이지요. 반면 V40이라는 이름은 널리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볼보 자체도 한국에서 대세가 아니기 때문에 골프보다 덜 팔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일이죠. 그리고, V40 D4 프리미엄과 같은 경우 첨단 안전장비로 중무장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 부분은 무시하고 가격만으로 비판하곤 했지요. (그 결과 V40 D2에서는 그런 안전장비로 중무장된 모델을 선택할 수도 없게 되었습니다만 대신 가격이 크게 내려갔습니다.)
위와 가족을 위하신다면 V40.
볼보는 안 팔리는 이유가 있음......가격이 미침
둘다 성격이 틀린데 지식 수준 그것밖에 안됨?
예를 들면 V40의 중간급 이상 모델일 경우 메모리까지 붙은 전동시트가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골프는 최상위 모델인 2.0TDI 프리미엄도 전동시트가 아니죠. 그런 데에서 차이가 납니다.
볼보가 안 팔리는 이유는 단순히 "대세가 아니다"라는 점과 "중국 기업이 인수하여 자금을 대고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한국은 "대세"에서 한번 밀려나면 성공하기가 극히 힘든 시장입니다. 또, 볼보를 인수한 중국 회사는 실제로는 개발 등에 참견을 하지 않고 자금만을 대면서 볼보의 이미지를 올리려고 애쓰고 있을 뿐이며 스웨덴의 볼보의 그동안의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볼보 얘기만 나오면 "중국차"라고 매도하는 사람들이 다른 사이트에는 많더군요. (다행히 여기는 자동차 사이트 중에서 수준이 매우 높아서 그런 사람들이 별로 없음!!!)
오늘 고속도로에서 실물봤는데 이쁘더라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