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미 억울하다고 여러번 보배에 올라왔고
가해자 처리로 끝이 났지요
아무리 도로가 넓어도 차선이 안 그어져 있어서
차로가 하나로 인정이 되면 앞차가 선행차라서 사고날시 뒷차가 가해자가 됩니다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지 생각해 보면
뭐가 틀렸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왕복 8차로 교차로에서 앞으로 무슨 일이 발생할지 생각해 봅시다
아주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미 억울하다고 여러번 보배에 올라왔고
가해자 처리로 끝이 났지요
아무리 도로가 넓어도 차선이 안 그어져 있어서
차로가 하나로 인정이 되면 앞차가 선행차라서 사고날시 뒷차가 가해자가 됩니다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지 생각해 보면
뭐가 틀렸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왕복 8차로 교차로에서 앞으로 무슨 일이 발생할지 생각해 봅시다
차선을 못그리게하니 대안으로 나온게 유도선...
유도선 그려져 있으면 그려진대로 운행해야함..
타차량에 방해가 되면 진로변경방법 및 끼어들기 금지
저 사진같은 경우에는 교차로통행방법 위반으로 100프로 나오죰~
있다고 가정이 되니깐 그게 가능한 것이지요
만약에 차로가 하나라면 1번이 1차로로 들어갈려고 했다고 진술하면
그냥 선행차1번,후행차 2번 가해자 피해자가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교차로 추월금지랑 차로변경은 다른 겁니다
결국에는 차선이 없다고 가정하면 큰 하나의 차로로 볼 수 있죠
시골에 차선 안 그어진 큰 차도도
결국엔 선행차 후행차 개념은 있듯이 말입니다
좌회전이 아니라 같은 차로내에서 왼쪽으로 방향만 바꿨다고 하면 끝입니다
차로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차로가 정말 없는 건 아니라는 겁니다
차로가 진짜로 없으면
링크한 대로 그냥 선행차가 피해자입니다
링크한 것처럼 진짜 차로가 없는게 아니라
교차로 안에도 가상의 차선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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