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재승 "우매한 국민들 마스크 착용 종용"..
국민의힘 "지켜봐야"
5·18 민주화운동 관련 발언, ‘가난 비하’ 발언 등으로 논란을 빚고 있는 노재승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이 코로나19 유행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국민들을 “우매한 국민”이라고 표현했던 것으로 9일 확인됐다. 노 위원장은 지난해 5월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는 “개밥”이라고 표현했다. 국민의힘은 노 위원장 본인이 자진 사퇴를 결심하기 전에 인사 조치는 없을 것이라며 보직 유지를 강행하려는 분위기다.
https://news.v.daum.net/v/20211209105809039
노재승 "재난지원금 개밥" 또 논란..
野 "본인이 거취 고민중"
국민의힘 노재승 공동선대위원장이 과거 SNS에서 5·18 및 백범 김구선생 비하 등 과거 발언이 알려지면서 비판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재난지원금을 ‘개밥’에 비유한 발언이 또다시 논란이 되자 국민의힘은 사퇴 요구가 이어지고 있는 노 위원장의 거취를 두고 “본인이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 위원장은 지난해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 캡처 화면을 공유하며 “생애 단 한 번이라도 생산성있는 일이란걸 해본 적이 없어서 뜬구름 잡는 헛소리랑 개밥 주는 것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건가”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해시태그(#)로 ‘#개돼지되지맙시다’라고 붙였다. 재난지원금을 개밥으로, 이를 수령하는 것은 개, 돼지가 되는 것이란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 대목이다.
노 위원장은 올해 광복절에는 김구 선생을 두고 “국밥 좀 늦게 나왔다고 사람 죽인 인간”이라는 댓글을 페이스북에 남긴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5월에는 ‘5·18의 진실’이라는 영상을 공유하며 “대한민국 성역화 1대장”이라고 폄하해 여권에서는 ‘일베식 사고’, ‘일베에 버금간다’는 식의 비판을 받고 있다.
https://news.v.daum.net/v/20211209124340521
그럼 같은 가치관의 후보까지 짤라야 됩니꽈!!!
(요런 생각?)
국짐아.
솔직히 저런 애 끌고가면
이쪽 진영에서는 대선레이스 내내 발목잡을
빅이슈라서 땡큐지.
어디든 접목시킬수 있는 망언들이 즐비하거든.
그런데도
굳이 낙마시키려는 이유는
극단적인 일베부류가 양지에 나오는 선례를
절대 남기면 안되서야.
그것도 제 1야당에서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개들은
개집을 정확하게 찾아들어가.
ㅡ 죄 없는 사람 기소해서 벌주기 (feat.약점잡힌 판사)
ㅡ 죄 있는 사람 기소안하기
ㅡ 룸에서 폭탄주 제조하기
ㅡ 도리도리
ㅡ 대본없을땐 멀뚱멀뚱
ㅡ 부랄 탁탁
ㅡ 쩌억 벌
ㅡ 헛소리 남발하기
ㅡ 마이크 넘기기
개들은
개집을 정확하게 찾아들어가.
ㅡ 죄 없는 사람 기소해서 벌주기 (feat.약점잡힌 판사)
ㅡ 죄 있는 사람 기소안하기
ㅡ 룸에서 폭탄주 제조하기
ㅡ 도리도리
ㅡ 대본없을땐 멀뚱멀뚱
ㅡ 부랄 탁탁
ㅡ 쩌억 벌
ㅡ 헛소리 남발하기
ㅡ 마이크 넘기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