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자리하는 도중 남자들 술자리 관심대상중에
하나인 차이야기가 나왔는데 친구의 친구이니깐 한다리건너 아는 지인이겠네요
이분차가 포드 토러스라더군요
저도 요즘 토러스랑 몬데오티타늄 아니면 신형 제네시스로 차를 갈아탈려고 내심 맘먹고 있어
관심 있게 이야기들었는데 중간에 제네시스도 괜찮지않는냐 차량 가격도 토러스랑 그만그만해 보이던데
(참고로 제네는 3.3 프리미엄급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말하니깐
제네시스를 옵션넣고 육천가까이 사는 사람이 제정신인가 정신없는사람이지 그러면서
토러스랑 제네시스랑은 가성비 성능 모든걸따져도 제네시스가 상대도 안된다고 하길래..
오기가 생겨 토러스나 몬데오 티타늄포기하고 제네로 갈려는 생각이 드네요 ㅎ
근데 토러스랑 제네시스 그만 그만한 차 아닌가요?
제가 토러스랑 제네시스차량을 운행해보지못해 딱히 뭐라말도 못하고 빈정만 상했네요
할인 좋으면 가성비는 좋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럴거면 cts를 가야죠. 고급스럽고 가성비도 좋은데..
그래도 제네시스 아닌가 흉기시러함 알바아님 내명의로 흉기탄적 전무한사람임
무튼 미쿡차 포그링컨은 싼이유가 있는차라서.. 자사미션도 개발중이라하나 역시나 좋은기대는 안하는 시장이고 박리다매의 전형적인 기업.. 고급라인인 링컨도 전륜베이스인데.. 후륜이 개발비나 모든게 비싸니 자기들도 아는거지.. 링컨후륜개발하면 그만큼 단가가높아지니 결국 소비자가 외면할거알고 .. 그래서 사륜은 넣는다만.. 그럼 아우디사지.. 전륜베이스 사륜최고봉은 아우디니까.. 무튼 이야기가 다른대로 빠졌지만 그래서 링컨은전륜극복을 위해 토크벡타링 어줍잖게 흉내낸 전자장비가 들어가지만 이름이 같다고 어디 토크벡터링이냐.. 그냥 이도저도아닌전자장비인거지.. 나쁘지않은 차다만 그만큼 외면해도 될만한 브랜드가 포드링컨.. 근데 이상하게 요차타는사람들은 차부심이 심함..
어쭙잖은 지식가지고 이러니저러니 좀 떠들지 말고 본인차나 잘 타시길..
타보고말하는겁니다 지프 링컨 포드 미국브랜드이렇게 타봤어요 어줍잖은지식? 나도 링컨탈때 남들이 까는거 굉장히 싫었는데 몇년지나고보니 맞는말이덥디다 ㅋㅋ 세단에서 가장마케팅적으로나 뭐나 성공한 사륜세단은 아우디 아니유 맞잖슈 인정할건해야지 참고로 아우디오너 아니구여 후륜에 불안감? 겨울에 다 윈터껴요 사륜이나 후륜이나 윈터끼면 거기서 거기에요 나쁜차는아닌데 결코 프리미엄급은 안된다는걸 느낀차가 링컨이네요
원가대비 이익율 높은 브랜드가 포드링컨이라.. ㅋㅋㅋㅋ
할인 좋으면 가성비는 좋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럴거면 cts를 가야죠. 고급스럽고 가성비도 좋은데..
둘다 가끔 모는데요
덩치커도 2.0터보도 잘나갑니다만 럭셔리함은 못해도 그렇게 허접해서 못탈수준은 아님다~
주행감 국산준대형이상으로 탈만함~
도어도 어느차보다보다 묵직합니다
다만 계기판 보기가좀 불편하네요..
포드사실꺼면 익스플로러가 낫지싶습니다~
토러스 그냥 딱 그렌져,k7,임팔라급 그이상 그이하도아니에요
링컨도 아니고 무슨 토러스로 제네시스까는것도웃기네요
둘중에 회사차로 준다고하면 제네시스고를겁니다.
다만 차 잘모르는 일반인은 겉만 보고는 포드 토러스가 더 좋은차라고 볼 가능성은 있어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