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벌넘들....
차값 후려쳐서 많이 팔 생각 하지 말고, 그냥 차값 유지하고, 이익분을 AS에 투자해서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를 올려서 브랜드를 차별화 더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거늘... 이것들이 다른 메이커들과 같은 방식으로 나가기 시작했네요....
가장 경제력이 있는 40-50대가 어릴때 보고 자란 그 벤츠의 이미지때문에 현재 근소하나마 벤츠가 좀 더 브랜드밸류 먹고 가던건데... 이젠 그딴거 없음요......
에혀... 생각없는 놈들.... 지금의 젊은 세대에게도 현40-50대의 벤츠 이미지가 있을거라 생각하는건지...
차값 후려치는거보고 할 말을 잃음....
문제는... 그렇게 후려쳐서 그런지... AS센터에서 감당을 못하는 실정....
에라이...
ㅈ같아서 다음 차는 다른차 사야겠음...
아무렇게나 팔아도 잘 팔리는데.
이게 모두 개만도 못한 흉기차가 심어논 풍토 아니겠어요?
어쩔 수 없죠..
당분간 신형은 프로모션 없으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요새 보면 어드바이저들 예전하고 달리 표정이 엄청 어두워짐 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