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https://mjoin.bobaedream.co.kr:3443/board/bbs_view/accident/728022
본문 내용 영상과 같이 고속도로 정상 주행 중 연속 차로변경으로 접촉사고 진행상황 말씀드립니다
저와 동일 혹은 유사한 사고 건 처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시간 순서대로 최대한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1. 우리 측 사고 담당자 6:4 과실비율 언급 후 나몰라라 하는 태도에 현대해상 고객센터 및 전자민원에 민원제기함
2. 민원 접수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해당 담당자 팀장 유선상으로 담당직원 말실수와 과실비율에 대해 섣부른 판단, 발언 했던 것에 사과하였으나 우리 무과실 주장에는 제대로 된 답변이 없어 소송 진행하겠다 함
3. 금일(19일) 오전에 해당 사고 담당지점 손해사정 센터장 유선 및 문자로 본인이 직접 사고 블랙박스를 보고 무과실이 맞다 판단하여 해당 사고에 대해 우리쪽 무과실로 재조사 지시하겠다 함
4. 그 후 담당자 교체 및 우리 담당자, 가해자 담당자 무과실로 판단
5. 담당자에 소송준비 되어있다하니 마지막으로 가해자에 100% 과실 인정하라고 블랙박스 원본 제공 및 우리측 소송준비중인것을 전달하자고 담당자가 제안
6. 아내와 상의 후 마지막으로 기회를 주기로 함
7. 가해자 법인차량으로 본인은 결정할 수가 없으며 회사 대표에게 결정권있다하여 가해측 담당자 회사 대표와 얘기함
8. 해당 회사 대표 영상 시청 후 과실 인정은 하나 가해 직원과 다시 한번 얘기 해 보고 결정하겠다함
9. 몇 시간 후 해당 회사 대표 번복하며 과실 인정 할 수 없다고 함
10. 우리측 담당자 명백한 무과실이니 소송하시는게 맞다고 함
11. 한문철 변호사에 제보 후 무과실 의견 받았으며, 경찰 신고, 진단서 등 준비하여 정식으로 한문철 변호사 수임계약 예정임
이게 현재까지 상황입니다.
혹시나 저와 비슷한 경우의 사고 발생 시 해당 보험사 민원 제기부터 할 수 있는 것은 다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후에 소송 진행하여 판결받으면 후기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00이면 레이 전손해줘도 될듯한데
상대레이 먼저 보내주었어야 했네요.
소송시 100대0 안나올 수도 있을 사고.
어떻게 먼저 보내야 하는 건지 궁금 합니다.
추천!
앞으로 치고 들어 올지 예상하기 힘들 것 같은데요.
님께서 급제동을 했더라면 사고가 안났겠죠.
그런데 뒤로 들어 가려 하는데 급제동을 했다면 오히려 사고가 날 상황이죠.
어떻게 보면 상대차 엿먹이려고 고의사고를 낸것으로 보일 겁니다.
저 상황에서 님의 판단은 그대로 주행을 하는 거죠.
상대차가 알아서 앞이건 뒤건 끼어 들게 말입니다.
님이 돌발상황을 만들면 안된느 상황입니다. 그냥 그대로 주행하는게
모두를 위해서 안전해요.
그런데 그걸 그냥 받아 버릴 정도면
저 운전자 이명박때 면허 딴건가봐요.
그러고 난 다음 본선 진입 시 옆 차선을 다시 한번 더 확인 후에 들어와야지 그냥 막 들어오는 것으로 보이네요
오히려 면허반납은 레이운전자가 해야되겠구만요
피해차량은 이미 본선 합류 후 정상주행이었고 레이도 4차선 합류 후 정상 주행이었고..
그냥 깜빡이가 무적이지 그냥.. 슬그머니도 아니고 획 들어오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