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CoC 22.05.11 19:43 답글 신고
    이쯤되면 작업자가 테러리스트네요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22.05.11 19:44 답글 신고
    작업자색기도 문제많죠~
  • 레벨 중장 얼레리요 22.05.11 19:49 답글 신고
    저 상태로 출고가 되는게 신기;;
  • 레벨 중령 2 뇌이징이부족합니다 22.05.11 19:56 답글 신고
    진짜 멍든손 가셨네요
  • 레벨 중장 20인치 22.05.11 20:04 답글 신고
    개똥차 사업소 네번째 예약중이네여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2.05.11 20:12 답글 신고
    저건 너무하네
  • 레벨 하사 1 그돈씨블차 22.05.11 20:17 답글 신고
    개똥차ㄷㄷㄷ
  • 레벨 대위 1 립톤복숭어 22.05.11 20:49 답글 신고
    AS좋네요 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디젤탈탈탈 22.05.11 20:52 답글 신고
    다 좋은제 5번은 애바참치임 diy로 갈아보면 저쪽단차 왜 10창인지 이해감
  • 레벨 대령 2 경이운대기남일쇄뽕뀌 22.05.11 20:52 답글 신고
    차를 아예 실컷 개판친 채로 출고시켰네요. 저래놓고 아무이상없다 원래그런거다 이ㅈㄹ!

    위로추드립니다.
  • 레벨 준장 BudsPro 22.05.11 21:25 답글 신고
    Qc 바보

    베스트로 갈 만한 글
  • 레벨 병장 푸른솔9622 22.05.11 22:44 답글 신고
    무늬만 프리미엄.
    서비스 개선이 시급하네
  • 레벨 대위 3 슈퍼모타드 22.05.12 07:27 답글 신고
    저랑 똑같은 블루핸즈 가셨나요??
    eq사고 수리로 as 4번
    마지막에는 제가 직접 교환한다고 핸들 받아서
    직접 교체했습니다///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0:51 답글 신고
    에고고.. 여기저기 찾아보니 저보다심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이젠 원래 이런게 맞고 제가이상한사람인건지 헷깔릴정도입니다. 모타드님도 스트레스엄청받으셨겠네요. 저도 물건사고 이렇게 문제가생기는게 처음인지라..클레임도 서툴고 쟤들은 아무일아닌듯 '수리해드릴게요. 부품내일옵니다.' 저는 뭐 집에서놀고먹으며 지들이 만들어놓은 불량수리받으러다니는 대기조인건지.. 당연하지않은것까지 당연하게 말하는 쟤들 표정 말투 안겪어보면모르죠.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벨 대장 anjeon 22.05.12 07:50 답글 신고
    이래서 나는 볼보를 샀지
  • 레벨 대위 3 MuBubJa007 22.05.12 08:08 답글 신고
    생각없는 판금쟁이들 많습니다
  • 레벨 소위 1 에디파이스 22.05.12 08:16 답글 신고
    제네세스면 좀 숙련자가 봐야지
    아무나 가서 조져놨네요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2.05.12 08:16 답글 신고
    현기차는 그렇게 타는겁니다 라고 할건데
  • 레벨 소위 2 곰표범 22.05.12 08:25 답글 신고
    g80 대기 6개월인데,,, 작업현장이 수월하게 흘러갈까요? 아마 현장은 빨리빨리 전쟁통일겁니다. 허나 작업자들은 동상이몽~
  • 레벨 일병 도미도미 22.05.12 09:01 답글 신고
    대기가 6개월이나 걸리나요?
    전 작년9월 계약하고 11월에 받았는데..
  • 레벨 소위 2 슈퍼스타카카 22.05.12 12:15 신고
    @도미도미 제네시스라인은 6개월안걸려요 안사봐서 6개월이란소리하는듯
  • 레벨 소장 왕대괄장군 22.05.12 08:30 답글 신고
    ㅉㅉㅉ
    저정도는
    집에 본인차 만지는 수준...
    딱 내수준...
  • 레벨 소장 잘못했음맞아야지 22.05.12 08:42 답글 신고
    말로만 프리미엄 외치지말고 당장
    서울.수도권.광역시.인구10만명이상 소도시까지
    제네시스 전용 서비스센터 만들어서
    진짜 전문인력 배치시켜라.
    물론 차를 애초에 프리미엄에 맞게 만들어야지.
    이거 뭐 아반테랑 차이가 뭐가 다르냐?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0:56 답글 신고
    진짜 프리미엄 특별대접은 바라지도않습니다. 차고치는곳에 지들품질결함으로 수정해달라 맡겼더니 더부수는일이 제발 없었으면합니다. 전담버틀러서비스? 갈때마다 전담파손서비스입니다.
  • 레벨 중사 3 눈감고귀막고5년만 22.05.12 08:45 답글 신고
    gv80 예약 걸어놨는데...심각하네요..취소해야 하나..
  • 레벨 상사 3 뻑큐비치 22.05.12 08:45 답글 신고
    서비스 품질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기에는 부족하다는건 알겠는데..

    센터에서 저런 흠집이나 테러당하셨다고요?? 원래부터 손상 있었으면서 센터에 진상부리는 사람일 수도 있기에

    중립박습니다.

    작업자가 무조건 그랬다는 진상부리지마시길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09:39 답글 신고
    맡기기전 작업부위 근처 사진찍어놓고 맡겼구요. 모두 수정작업부위 주변문제로 작업부주의입니다. 본인들도 두말할것도없이 인정했구요. 첫출고불량 이후 신뢰가 없어서 설마하는마음에 작업전사진을 찍어놨으니 망정이지 아니었음 님이 저한테하듯 진상취급당할뻔했습니다.
  • 레벨 상사 3 뻑큐비치 22.05.18 15:33 신고
    @frog6600 원래 손상 없던 사진도 업로드하시면 신뢰가 가겠네요.
  • 레벨 소위 3 땀난목에복숭아비벼 22.05.12 14:18 답글 신고
    본인이 이미 완전 쏠렷구만 생각이 중립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상사 3 뻑큐비치 22.05.18 15:35 신고
    @땀난목에복숭아비벼 입증자료 없으면 진상처럼 보일 수 있는거죠.. 안타깝네용
  • 레벨 하사 1 평화로운사회 22.05.12 08:52 답글 신고
    유능한 정비사 요즘은 찾아보기 힘든거 같아요... 월급은 짜고 일은 많고 하다보니 오래전부터 하시던 분이야 말할게 없지만 이제 시작했다가 얼마 안가 그만두고 새로운 인력 충원됐다가 다시 그만두고 이런일이 많다보니 기능미달인 기사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ㅠ
  • 레벨 소장 아으승질뻐쳐 22.05.12 09:19 답글 신고
    개판이네
  • 레벨 대령 2 아니근데진짜사실 22.05.12 09:21 답글 신고
    저런거 20대 얘들 시켜서

    최저임금주고 부려먹으니 저런게 되는거

    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차는 많고 사람은 적고

    진짜 전쟁통임

    뭘 잘봐줄수있는 환경자체가 안됨

    현기는 차가 지금 90% 이상 팔리는데

    너무 서비스센터가 적음~

    더 늘려야함

    같은 르노나 쉐보레 센터랑 비교하면 현기가 300% 이상 더 바쁨...
  • 레벨 하사 2 태우빈아빠 22.05.12 09:33 답글 신고
    현대의 럭셔리브랜드가 이정도면 다른차들은 안봐도..ㅜㅜ
  • 레벨 병장 하루를즐겁게 22.05.12 09:40 답글 신고
    제네시스도 결국 현대죠...
    차량 품질 옵션 상태 등이 많이 좋아지고 독3사를 많이 따라가기도 했지만 제네시스는 결국 현대이죠 그랜져 상위트림
    물론 좋아진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가격이 같이 수입차가 된것도 사실이죠
    좋게 해결하시고 마음 많이 안상하셨으면 좋겠어요~!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0:32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정말 이번구매로 뼈저리게 느끼는게 많네요. 대체 나한테 왜들이러나싶네요.. 위로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인생이란 22.05.12 09:53 답글 신고
    AS는 어딜가나 저상태 아님?
    외제나 제네시스나
    법이 조가트니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0:41 답글 신고
    맞습니다. 어차피 중대결함아니면 지들한텐 큰문제아니니 저런 문제발생이후 상담실장이며 주재원이며 전화와서 고객응대하는 방식이 진짜 가관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하니깜별 22.05.12 09:59 답글 신고
    좋은차 뽑고 스트레스가 많으시네요
    대신 무사고 기원 드려요~~~~~~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1:32 답글 신고
    저한테 왜이런일들이 생기는지..ㅠㅠ 저도 물건을사고 처음겪는 고강도 스트레스라 많이지치네요. 깜별님도 좋은하루되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우주최강효정 22.05.12 11:17 답글 신고
    우리나라 90프로가 사주는데 바뀌지 않습니다. 그냥 고쳐타는수밖에... 현기 하청으로 있다가 지금은 안하지만 단가인상요청했더니 꺼지라고 해서 아이템 반납해버렸는데 6개월후에 연락와서는 지금 불량나왔는데 니들이 한거라고 우겨대서 싸우고 ㅋㅋ 엿같아서 저도 현기차 안사고 말리부 샀는데 크게 결함은 없네요. 감가는 젖같긴 합니다. 현기가 웃긴게 고객차 결함나오면 저지랄하지만 하청업체는 하나만 나와도 전수선별에 원인분석 대책발표 시키고 아주 개지랄임. 예전엔 PPM기준(만개당 5개까진 허용) 이었는데 지금은 한건만 나와도 뒤집어집니다.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1:40 답글 신고
    참 기업마인드가.. 내로남불에 뼛속까지 갑질이네요. 지금 제 상황도 직영사업소에서 먼저 작업부주의사고터진 후 블루핸즈 기본정검에서도 작업부주의가터진건데ㅋㅋㅋ 주재원이 한다는소리가 업체불이익을주겠답니다.. 그래서 제가 이전 그쪽 직영서비스센터가 더고장냈었어요. 그쪽들부터 똑바로안하는데 누가누굴 불이익을줍니까? 했었습니다. ㅠㅋ
  • 레벨 대위 3 1일1계양산 22.05.12 11:23 답글 신고
    현기의 갑질은 현기빠가 만든다.

    결국 사주니까ㅋㅋ

    핑계는 우리나라에서는 그래도 현기지.

    이딴 마인드ㅋㅋ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1:49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전 현기빠는아니지만 ㅠㅠ 이번 구매로.. 많은걸 느끼고있습니다. ㅠㅠ
  • 레벨 소령 2 마징가제로 22.05.12 11:37 답글 신고
    그래도 인정하고 해주긴 해주네요. 랜드로버 시브럴 원래 그래요. 운행에 지장없잖아요. 구입한곳에 문의 하세요. (구입한곳 문의하니, "갑자기? 구입당시 얘기 하셨어야지요?") 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frog6600 22.05.12 11:43 답글 신고
    맙소사.. 더한곳이있었네요.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