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부분과 참고사항이 있습니다.
1. 쌍용 토레스 : 등급자체 매기기 애매하여 어느정도 의견을 수렴하여 차급을 정하였습니다.
금번 판매량(33)대는 실제 판매 수량이 아닌 기자 시승용으로 선출고 한것으로 생각 됩니다.
2. 세부차종 리뉴얼 : 세부차종의 경우 노멀이니 롱보디니 조금 복잡한 구성방법을 벗어나 차마다 세부 분류를
하였습니다.
그차종의 프로젝트명인 경우 기존의 노말차량으로 보면 되시고 나머니는 보기 쉽게 나뉘어
놨습니다. 참고로 차종뒤에 "PE"라고 붙는건 페이스리프트 프로젝트 명이며 이걸 찾아본
결과 현기 쪽은 주로 PE라 쓰고 쌍용차는 그냥 F/L라 표현하여 이 둘을 분류 하였습니다.
또한 따로 떠돌던 현대 N 차량도 해당차량 세부 분류에 넣었습니다.
3. 형식별 분류 세부화 : 기존엔 EV의 경우 전용 플랫폼의 전용전기차만 집계 하였으나 금번에는 개조형 전기차도
전기차분류로 포함시켰습니다.
업무도 많고 일감 쌓여있는데 근무시간에 이거 하고 있는 내자신이 참..
위에서 그러던데 캐스퍼 비싸서 안산다는 분들 많으셨는데 엄청 많이 팔렸네요ㄷ
젤오래된 소형suv임에도
올해 베뉴 코나보다 2배가량 잘팔렸고
트블만큼 팔렸다니
쉐보레 판매량은 답이 읎네요,, ㄷㄷ
QM6가 이번에 꽤 팔았네요. 르삼은 간만에 쌍용 이겼고.
한국지엠은 장사 접어야할듯요;;;
세부 차종 분류에서 코란도 e모션 코드명이 잘못됐네요. C300 EV가 아닌 E100이 맞습니다.
K5 택시도 TF가 아닌 JF가 맞고요.
어차피 둘 다 팔리지도 않은 차라 상관은 없지만 ;;;
또한 그것이 더 이해하기 편하니 까요.
사실 그렇게 따지면 티볼리 에어도 코드명이 붙는데 그럼 더 복잡해 보일꺼 같아
별도의 코드명이 있어도 그냥 EV로 표현하였습니다.
k5는 수정해야죠 뭐 ㅡㅡ;; 이미 단종된 차이기도 한데.. 괜히 칸 고치면 복잡해지니까요 ㅋ
k5에 뭔일이???
그랜져는 왜???
qm6 응???
고생하셨습니다
포기해야긋네...... 가격이 착해서 기다려 볼라고 했더만...
기다리다가 자연사 하긋ㄴ에 ㅠㅠ
준형 실내에 경차 혜택으로 많이 팔렸나보네
위에서 그러던데 캐스퍼 비싸서 안산다는 분들 많으셨는데 엄청 많이 팔렸네요ㄷ
그돈이면 아반떼산다 베뉴산다
이런말 하는 사람 인터넷에 많았지만
그런말들은 무시해도 될정도로 잘팔리고 있지ㅋ
소형 suv보다 잘팔리고 아반떼와 비슷하게 잘팔리는중ㅋ
경차 살려고 마음먹은 사람들은 경차해택이나
작은차가 필요해서 사는건데
꼰대같이 그돈이면 아반떼 어쩌고 저쩌고ㅋ
하~ 대한민국 대표세단이란말이 맞구나ㅡㅡ
그랜저>팰리세이드
소나타>싼타페
아반테>투싼
G80>GV80
세단보다 훨씬 많이 팔리지ㅋ
suv는 선택지가 더 많아 분산되는거지
세단, suv로 합산해보면 suv가 더 많이 팔림
역시나 빨리 출고라.. 재미좀 봤네요
그런데 이런 자료는 어디서 구하시는거에요.?
19년도 겨울에 그랜저 나왔을때 차가 생긴게 저게 뭐냐 하며 까엿던 차인데...ㅋㅋㅋ
아 나도 그랜저 샀지....ㅋㅋㅋ
한가정에서 크고 좋은차 한대로 끝낼려는 경우가 많지ㅋ
그래서
가성비 좋은 그랜저 싼타페 쏘렌토 잘팔리는거고ㅋ
복받으실거에요^^
젤오래된 소형suv임에도
올해 베뉴 코나보다 2배가량 잘팔렸고
트블만큼 팔렸다니
왜케 소설가들이 많지??ㅋ 판매량 수치가 보여주는디 ㅋㅋ
그리고 부족한 옵션에 옵션질까지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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