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드라이브 샤프트에서 현기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출시된지 한달도 안됬는데 저러네요
저부분 녹나서 부러지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죠???
오랜만에 쉐보레에서 상품성 좋은 차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출처는 사진에 보입니다
쉐보레의 성지 같은 곳이죠
이거 이슈되면 또 오토뷰 스폰 끊을려나;;;;
쉐보레라 흥행 참패 만들지 마시고
흥행 되야 개선 될태니 추천 부탁요!!!!!!!!!
금속에 대해 완전무지상태인데 누구 죽이려하나.. 차량 외부에 드러난 주철은 브레이크디스크 하나뿐이에요.
주철은 탄소량이 아주아주 많아서 신율이 아주 낮아요. 드라이브샤프트엔 썼다간 아주 골로 갑니다. 저기엔 일반 탄소강베이스로 씁니다. 결론은 재질은 문제없으나 도장삭제, 원가절감입니다
- 금속공학으로 밥벌어먹고사는 연구원이-
흉기차 녹이남 = 당연한거다, 사람 죽이는 차다, 쓰레기 호구들이 타는차다
쉐슬람들 2중 잣대 쩌네요 ㅋㅋㅋ
맨날 흉기 미디어 대응팀 똥줄 타네~
흉기 알바들 똥줄 타네~ 그러더니 ㅋㅋㅋㅋ
쉐슬람 전도팀 난리난네 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
아무리 신앙심이 두터워도 깔 껀 까자 ㅋㅋ 쉐슬람들아
흉기빠들도 흉기 결함 나타나면 결함 인정하고 잠수탄다 ㅋㅋㅋ
쉐슬람들은 인정 못하지만 ㅎㅎㅎ
요즘엔 국산차들도 드라이브샤프트 도장한 지 오래됐습됩니다. 쉐보레에서 한국이 방청이 약해도 된다고 판단한거죠. 사실 눈 많이 오거나 해안지방 아니면 10년정도 문제 없을겁니다. 문제는 그 뒤가 되겠죠. 쉐보레도 사기업입니다.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이죠. 북미보다 싸게 수출하려면 보이지않는 원가절감이 많을수밖에 없어요
한국인들한테 원성을 살 짓 한건 사실입니다
드라이브 샤프트는 위에 말씀하신것 처럼 탄소율을 높이면 절단나죠.. 즉 백래쉬 등의 유격과 각종 가감속 등의 거친 모멘트를 흡수하기 위해 탄력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기에 도막을 입히면 도막보다 탄성율이 높으면 깨져 나가겠죠... 저게 부식된다고 샤프트 자체가 끊어질까요? 그냥 겉에 산화피막이 생겼다고 보면 됩니다. 코르텐강 건축 외장재도 일부러 부식 시키잖아요.. 저렇게 부식된게 오히려 안정화 된겁니다. 물론 철판을 절곡해서 구조제로 쓰는경우 철판부식은 심각한 영향을 미칠수도 있겠으나( 모노코크 바디) 저경우는 해당 안되지요..
쉐보레 콜벳 알루미늄 서스팬션 암 입니다..
그럼 똔똔이네요.,...
한도끝도 없이 좋은거 적용하면 좋죠... 쉐보레가 뭐 기술력이 없어서 알루미늄 암 안씁니까?
ㅋㅋㅋㅋㅋ 이건 뭐 대화나 토론 자체를 하기도 쪽팔리네
위에 댓글들은 안보시나봐요?
그 스틸 제료의 부식을 막기 위해 방청도장 되있습니다
미쳤다고 아무 효과도 없이 제조사가 잘 보이지도 않는곳에 비싼돈 들여 방청도장 할까요?
임팔라는 원가절감 할라고 삭제했겠죠
이건 뭐 대화나 토론 자체를 하기도 쪽팔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임팔라도 공식 출시 차량에는 등속조인트에 방청도장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게 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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