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보신분들 많으시죠?
멀쩡히 주차 되어있는차 긁어놓고.. 가해자가 지가한 재물손괴에대한 가격을 정하고 있네요???
반대로 내가 님차 문짝 긁었는데 ( 횽님들 아시죠? 사업소기준 한판도색비 얼만지?) '이거 5만원이면 되겠네요~ '
하면 기분 좋을까요? 심지어 상대방차는 차주가 운전자가 아닌 리스사입니다.
리스차량과 렌트차량은 자동차 등록증에도 리스사나 렌트사 법인명이 들어갑니다. 주인이 개인이 아니에요.
결국 리스차량(렌탈차량)을 운전하는 사람도 차량의 주인이 아니기때문에 차주한테 (리스사.렌탈사)에 물어봐야하는게 맞는거고
반납할때 조건이 보통 (계약할때 주행거리 제한도 두고 뭐 주행거리 넘어가면 km당 얼마씩 추가하고 어쩌고저쩌고 하죠) 외관은
손상없는체로 반납해야 합니다. (손상되었을 경우 자차처리 후 발생하는 자기부담금을 기준으로 위냐 아래냐에 따라 보험처리할지 사비처리할지 결정하고요)
제발..상식적으로 좀 합시다...
추가로... 생활기스요? 저 리스차 몰던분은 나중에 반납전에 차 손상분에대한 비용만 지불하면 그만입니다.
한판도색하면 스크래치가 10개든 100개든 문짝이 움푹 패이던 가격 같아요...
요약.
가해자가 합의금.(대인이든 대물이든) 정하는거 아니다.. 그냥 아닥하고 해달란대로 해줘라.
ps. 한참 안들어오다가 요새 좀 어슬렁 거리고 있는데 말이죠.. 이한마디 하고 갑니다.
여러분들... 블박의 중요성은 다들 아시죠? 그까이꺼 몇푼 하지도 않아요 .
블박 달 몇십 아까운데 몇백 몇천 몇억 하는차 어떻게 몰고 다니시나요..
오도방과 자전거는 액션캠이라도 달고 다니세요.. 거 5만원이면 삽니다.
불법주차 하시고 징징거리시는분들...주차비 없으면 차 팔고 대중교통 이용하시고요.
내차에 블박이 없다! 그러면 사고 당하지도 내지도 마세요. 인생 피곤해집니다.
날이 많이 덥습니다 아무쪼록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퇴근길 되세요
앞이빨 2개 뿌러뜨린후에
치료비 5~10만원 나올거같다고 하면서
좀더 보태줄테니 11만원에 합의하자
하면되는거죠?
그거는 차블박을 핸드폰가지고 차지붕위에 설치하는거하고비슷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