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구두만드는 풍경 <아지오> 서포터즈 글을 올리며 보배의 화력지원을 요졍드렸었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후원에 동참하시겠다는 댓글과 함께 실제 서포터즈 가입을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제가 신고있는 신발 사진을 함께 올려드렸었는데 갑작스러운 서포터즈 증가에 구두만드는풍경 <아지오> 에서 제 신발을 보시고 글 올린 저를 특정하셔서 감사하다는 인사 전화까지 받았습니다. 이는 보배드림 모든 분들의 도움 덕 분입니다. <아지오>에서 그 동안 여러가지 노력을 하셨으나 이번처럼 많은 서포터즈 가입에 보배의 화력을 실감합니다.
다만, 제가 올린 글이 베스트까지 갔는데 삭제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왜 삭제되었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누군가는 매우 불편해 신고한 모양입니다.
이에 <아지오> 서포터즈 모집 글 다시 올립니다
매월 1만원 후원하시면 2년 뒤 20만원 상당의 신발을 보내주신다니 직장인분들은 연말정산 환급 + 수제 신발생기는 좋은 일이라 생각됩니다
<아지오>라는 청각장애인의 꿈을 신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부탁의 말씀 드립니다.
<아지오>라는 이름으로 시즌2를 시작하여 벌써 일곱 번째 오월을 마주합니다.
그 어간에 관심과 애정으로 보듬어 주셔서 이렇게 새 호흡을 하며 뚜벅뚜벅 오월의 길을 걷습니다.
고마운 마음, 애틋한 가슴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가까운 발취에서 격려와 응원의 손을 내밀어 주셨기에 <아지오>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금 <구두만드는풍경>에는 아지오 신발을 생산하는 청각장애사원 15명과 지체장애사원 1명, 지원인력 5명, 수어통역사 2명이 발 실측에서 영업, 홍보,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버는 돈보다 쓰는 돈이 많아 고전하고 있으나 더 노력한다면 충분히 성공의 길에 들어서리라 믿습니다.
작년에는 감사하게도 우리 <아지오>를 잊지 않고 찾아 주시는 고객과 후원으로 함께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위기를 잘 넘겼습니다. 그러나 요즘 경기가 너무 어렵고, 물가는 한 없이 오르고... 우리 청각장애사원들의 일터를 지키는 일이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아지오 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첨부 메일로 안내 자료 보내 드리오니 <아지오 서포터즈>에 참여 하셔서 청각장애인 기업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지오>의 성공은 장애사원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널리 <아지오>를 홍보해 주십시오.
하시는 일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2024년 오월에
사회적협동조합 구두만드는풍경 가족들이 편지를 드립니다.
끝으로 제가 신고있는 아지오 신발 다시 한번 인증합니다.
이 글이 불편하신 분들은 그냥 지나가 주시기바랍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작가님이 직접 구매해서 신고 출연했던거 같아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보배화력이 짱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아지오 구두 신고 있습니다.
전에 있다가 지금은 문 닫은(ㅜ) 하나로마트 창동역점에서 맞췄는데, 신발 아주 편합니다.
전 대표이셨던 유0영 대표님과 개인적으로도 알고 있는 사이입니다. ~~ ㅎ
아지오 흥해라!!!
화이팅이요
추천합니다
세무조사해봐야 나올 것도 없을 듯 ㅎㅎ
노무현 전대통령이 자주 가시던 삼계탕집도...
다만 신발 디자인의 차별화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신발디자인이 이디서든 살수 있는 디자인이고 솔직히 이쁘진 않습니다. 고급감도 많이 떨어지고요....
뜻이 결과로 이어지고 선행의 선순환이 이뤄지려면 정에 호소하는 부분보다 실 구매의 만족감이 커야 할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기부를 하고 싶었는데 다른 단체들은 믿음이 안가서 고민하고 있다가 님 글을 보게 됐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