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엊그제 tgr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며칠동안 지켜본 년식은 좋은데 키로수가 20만 ㅜㅜ tgr개조가 있습니다..
(키로수가 조금 걸리긴해도..상태가 좋다하니..)
tgr과 프로 차이가 dohc냐 sohc로 알고 있고 도어몰딩부만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문의1. 와인딩 목쪽으로 구입할려고 하는데..do와 so 차이가 많이 날까요?
문의2. 풀배기 차량이더라구요. 이전에 제가 풀배기 차량 탈때 구변 차량이였음에도.... 사일런스 꼽고
검사소 가니 사일런스 용접안했다고 검사 못했습니다.
겨우 시골 변두리 검사소 가서 검사했네요..
공업사 검사소 몇군데 튕겼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검사시 문제가 안될지..지금 보고 있는 차량 사일런스 없는거 같기도 하고.. 중저음이라고는 합니다만..
구변은 되어 있는데..수세미가 효과 있나요?;;;
보통 풀배기 운행하시는분들 검사시 노하우 있는지요?(이전 검사소 튕긴 여파가 아직도 남아 있어서요 ;;;;)
힘찬 오후 되시구요^^
동호회 사람들이 말한걸 들었었습니다. 물론 저는 올 순정이었구요
얼마전에 올순정 팔았는ㅋㅋㅋ
제가 고생한적이 있었던지라..보배에서 풀 na차량 타시는분들 검사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배기는 사일런스 없이 수세미 신공으로 대포머플러 직접 구변신청해서 통과 했습니다..
(대행은 20마넌정도 부르더군용..)
아...전 중통은 순정입니다...
엔드 머플러 볼트쪽에 살짝 감아서 고정시켰습니다...부밍음은...장난 아니였지만..;;
소리는 97db..로 통과..!
날아갈수가 있습니당....;;
중통이랑 엔드 연결부위 푸셔서 수세미 뭉치를 엔진쪽방향으로 밀어넣으시고..(꼭 와이어 튼튼히 감으세용...딸려 들어가거나 밀려나올수 있어용...)
남은 와이어를 엔드 잠그시면서 볼트에 두세바퀴 감아서 잠궈주시면 나중에 빼기고 쉽고... 나오거나 안으로 들어가지 않아용...
지인이 저한테 액센트tgr .0수동 흡배기맵 라프디배기맵핑 차량과 쬐금 빠른 차량 30만원에 준다고 했었는데..ㅜ 와이프 반대로놓쳤는데..ㅜ 부럽네요!!
에미리아넨코님// 전 30만원이라길래..앞에 숫자가 빠졌나 했는데..폐차값보다 못하네요 ㅜㅜ 다음에 커피라도 한잔 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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