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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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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병 MaxCarMax 06/04 18:56 답글 신고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우선 포르쉐 같은 경우는 직수입 보다는 정식이 A/S를 생각 하셨을 경우 좋긴 좋습니다. 직수입이 불가능 한건 아니니까요.
    정식처럼 똑같이 A/S가 되지는 않지만 가격 차이가 보통 3,000만원 이상일 경우 권해 드립니다. 위 차량을 하신다면 제가 보기에는 대략 2,500~4,000정도 싸지 않을까요. 당연히 옵션에 따라 신차냐 중고차냐.. km수에 따라 다르겠죠.
    시승까지 해 보셨다면 정식일 경우 그 딜러분에게 구입하시구요. 그레이 차량을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 그럼 성심껏 알아봐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 011-294-9869
  • 레벨 병장 앤디와미쉘 06/04 22:18 답글 신고
    그레이도 좋은데 번호판 다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은근 신경쓰일겁니다.
    A/S는 정식딜러도 외주줘서 고치는 부분이 많으니 보장기간내에 무상이라는거 외에는 그다지 기대할거도 없거니와 고장도 잘안나는 차라 정식의 메리트가 별로 없습니다. 처음 사시는 폴쉐라면 정식도 괜찮을거 같고 차를 잘아시면 그레이해도 무방한 차가 폴쉐입니다.
  • 레벨 병장 앤디와미쉘 06/04 22:21 답글 신고
    4s는 차는 좋지요. 근데 폴쉐에 4륜 얹고 달리면 그만큼 무서워서리...
    코너에서 좋다는데 후륜 카레라s도 잘 달립니다.
    고속으로 코너한번 돌아보고 생각해보세요.
  • 레벨 상병 zsdcc 06/04 22:45 답글 신고
    답변달아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4륜얹고 달리면 무섭다는 말씀이 무슨뜻인지 궁금하네요 ^^ 그럼 그레이쪽으로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너무 고민됩니다
  • 레벨 1 Ricky 06/04 23:13 답글 신고
    오너인데요. 폴쉐는 그레이가 비용적인 메리트가 워낙 적습니다.
    그냥 정식으로 가시길 권하고요.
    눈 비 많은 우리나라에서 4륜이 조금은 더 안전할수는 있겠지만 저는 911s 를 추천합니다. 세컨이라면 911컨버도 좋고요.
    RR의 중독성은 약도 없습니다. 그냥 평생 타야합니다.
    그리고 엔디와미쉘님 말씀중 '무서워서리' -> '무거워서리' 아닐까 싶네요
  • 레벨 1 w911c 06/05 00:35 답글 신고
    정식 사야 후회안합니다. 정식이 안 좋다는 말 그레이로 싸게 구입한 오너들만 그런말 합니다. 비싼차 사고도 대접 못받고 문제 생기면 일일이 직접 알아보고 뛰어 다니는 꼴,,,,정말 안 어울립니다. 또한, 정식 오너들에게만 주어지는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습니다. 요즘 포르쉐 정식 수입 업체인 슈투트가르트의 서비스는 과거 한성에 비해 많이 좋아졌습니다. 또한, 그레이 차량은 도대체 어디서 굴어 먹다가 온 놈인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것들인 것이 많습니다. 조심하세요. 1-2천 아낄려다가 1억 손해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저도 포르쉐를 그입할 때마다 정식 차량을 구입했고 한번도 후회하거나 불편한 적 없었습니다.
  • 레벨 1 w911c 06/05 00:36 답글 신고
    또한, 중고차값도 정식과 그레이가 많게는 2-3천만원 정도 차이 납니다.
  • 레벨 훈련병 삼포운전병 06/05 02:14 답글 신고
    폴쉐이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어느정도의 자동차 인식이 있으신분일꺼라는 망연한<?> 생각은 있는대요....폴쉐이는 무엇보다도 운전에 대한 맨탈이 강하게 요구되는차종이죠....혹 폴쉐이를 품에 안으시게 된다면 운전을 익히시길.....어떤 경로로던 폴쉐이는 운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꼭 한번은 거처야할 자동차 입니다.
  • 레벨 상병 부산제이케이 06/05 02:33 답글 신고
    제이케이모터스.직수입포르쉐및다른차종도있습니다. jkkorea.kr
    홈피에매물사진있습니다. 051-754-7663 , 051-754-7672 , 010-6316-3663
  • 레벨 일병 서기도령 06/05 09:16 답글 신고
    정식 수입차량 하십시요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11-9141-7322
  • 레벨 일병 서기도령 06/05 09:16 답글 신고
    정식 수입차량 하십시요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11-9141-7322
  • 레벨 일병 IMGI 06/05 09:31 답글 신고
    s가 좋다 4s가 좋다..의견이 분분하죠...저는 까레라오너는 아니지만 지인들이 둘을 놓고 고민하다가 들다 4s로 결정하는걸 봤습니다. 하지만 꼼꼼히 시승해 보시고 결정하셔야지요. 그리고 당연히 폴쉐는 정식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거품이 적죠. 물론 옵션에서 좀 남겨 먹을수도 있겠군요...^^
  • 레벨 병장 앤디와미쉘 06/05 11:01 답글 신고
    무겁다는 소리였습니다. ^^;;
    오타가 났네요.
    그리고 저는 정식수입차 오너입니다.
    07년식이구요.
    말씀드렸듯이 처음사시는 폴쉐라면 정식으로 해도
    좋을수는 있습니다. 아직 잘 모르니 그냥 속편히 타려면요.
    잘 알게되면 아... 이거 정식사도 별볼일 없구나하게 되기도 하는데
    이거 뭐 무서워서 말도 못하겠네요. 그레이 사라고 한거도 아닌데, 원.
  • 레벨 병장 앤디와미쉘 06/05 11:15 답글 신고
    IMGI님께 드린 말씀아닙니다. ^^
    위에 전투적으로 리플다시는 분이 있어서 한마디 했습니다.
    내가 그레이 영업사원도 아닌데, 헐헐...
  • 레벨 일병 IMGI 06/05 11:11 답글 신고
    ㅎㅎ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앤디와미쉘님께 뭐라고 한건 아니구요, 하여간 반갑습니다. 저도 정식수입 카이엔터보오너입니다...^^ 다른 업체들에 비해 포르쉐는 거품이 적어 정식이 유리하다고 말씀드린겁니다...^^
  • 레벨 상병 zsdcc 06/05 21:03 답글 신고
    리플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될꺼 같습니다. 더더욱 신경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 실제 오너분들에 많은 가르침 더 기대하고 결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그냥 시승해보고 사면 되지 않느냐 하시는데 시승도 시간이 제한적이고 실오너분들에 조언이 가장 좋은 시승이라 생각 됩니다. 더많은 리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수하고 싶지 않네요 ^^:;
  • 레벨 하사 1 폴쉐매냐~ 06/06 01:32 답글 신고
    카이맨S와 까레라는 성격이 전혀 다른 차입니다.. 울나라에서는 카이맨S가 홀대를 받고 있지만 외국에서는 그나마 좀 팔리는가 보더군요... 카이맨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S 모델을 가졌었습니다... 너무나 주관적인 또... 워낙 잘 알려져 있는... MR배치라 그런지.. 핸들링 하나는 일품이었습니다.. 까레라 S 보다.. 카이맨S의 와인딩이.. 더 재밌더군요.... 하지만.. 제가 영... 운전이 무식해서리... 직진에서의 뒤쳐짐이.. 결국.. 까이맨을 팔고.. 까레라S로 가게되더군요... 4S 오너에게는 죄송하지만... 전.. 까레라4S는... 포르쉐를 가지고 싶으나 제어능력이 떨어지시는 분이 사시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카레라 터보도 4륜구동이라고 얘기하실분도 계시겠지만 터보와 4S의 4륜구동 시스템 자체가 틀리고 그 감흥은 전혀 다릅니다...이 글을 쓰는 순간도.. 터보로 가고 싶습니다...ㅠㅠ...
  • 레벨 훈련병 ONATA3 06/06 07:33 답글 신고
    전...포르쉐 박스터s로 계약했습니다..
    까레라는 나중에 업글해야겠네요ㅎ
    신중하게 잘 생각하시고 좋은넘으로다가 뽑으세요~
  • 레벨 훈련병 VarioCAM 06/06 07:54 답글 신고
    S가 낫습니다.
    터보타는 사람들중에서도 앞 구동축 떼어내고 RR로 만들어 타는사람 정말 많습니다 ^^
  • 레벨 이등병 거품바가지 06/06 10:04 답글 신고
    조만간 포르쉐 한 대 장만할 생각입니다만..
    가족때문에 카레라나 카이만이나 복스터로 못가고 5인승 카이엔으로 가야합니다.
    ㅠ.ㅠ
    카이엔이 파워가 좀 딸리죠?
  • 레벨 훈련병 VarioCAM 06/09 06:15 답글 신고
    ^^ 안녕하세요 stepedit님....
    현재 제 혼자 쓰는 차량만 3대가 되어버려서... 한대는 줄여야 하는데,
    레인지로버가 없다면 997TT를 안팔아도 되는데.. 갈등중입니다.
    이제까지 해 놓은거 생각하면 팔기도 좀 뭐하고,
    또 GT3RS랑 같이 세워놓은 모습보면 팔기 싫어지네요... ^^;
    근데 요새들어 RS만 거의 타니 TT를 안타게 되어 참 어렵습니다....
    TT랑 레인지로버를 팔고 카이엔으로 갈수도 있는거구요,
    아님 세대 다팔고 카레라 GT랑 카이엔 조합으로 가는것도 생각해봤고...
    어찌ㅤㄷㅚㅆ던 결국엔 레인지로버는 가지고 있을듯 합니다....
  • 레벨 상사 2 stepedit 06/09 01:03 답글 신고
    ㅎㅎㅎ VarioCAM님..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듯 싶군요..^^:;;
    저도 투아렉 몰다가 레인지로버를 처음 생각하고 있었는데.. 결국 카이엔 터보 시승해보고 싹 마음 바뀌었습니다..큭
    지금은 8월에나 받아볼 터보 검둥이를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죠..^^:;;
    뭐.. 레인지로버도 상당히 좋은차 아닙니까? 이번에 모델체인지된 모델 몰아보니 예전모델처럼 초기가속감 더딘것도 아니고.. 실내는 특별히 인디비주얼 생각하실것 아니면 레인지로버가 좀더 럭셔리한듯 싶은데요..^^;;
  • 레벨 훈련병 VarioCAM 06/06 10:16 답글 신고
    카이엔 파워 안딸립니다 ^^
    S만 해도 일반주행에선 충분하고, 터보되면 좋죠 ^^
    지금 997TT 매물로 내놨고.....
    음 출퇴근용으로 레인지로버 쓰고있는데 카이엔으로 갈까 심각히 고민만 하고있습니다.
  • 레벨 이등병 차와카 06/07 08:50 답글 신고
    당연히 카이맨S를 강력히 권합니다.
    최신모델, 본격적인 2인승, 미드쉽, 초강력 강성, 상대적으로 가벼운 몸무게 등등등

    제 지인 한분 카이맨S 사서 겜발라에서 400마력 튠했는데
    완성도도 높으면서 파워가 장난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카이맨의 미드쉽 베이스가 너무 훌륭하기 때문에
    약간 부족한 파워를 겜발라에서 보강한다면
    까레라는 터보를 제외하고는 다 이깁니다.
    튜닝비용도 옵션선택에 따라서 적정하게 갈 수 있다네요

    사실 저는 박스터 S 수동을 사서 겜발라에서 500마력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심각히 고려 중입니다.
    이놈 정도면 까레라 터보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레벨 이등병 거품바가지 06/07 09:50 답글 신고
    박스터s나 카이만s를 겜발라튠하는데 얼마정도 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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