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320을 잘타다 이번에 세컨카로 포르쉐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모델은 까레라4S입니다.시승도 해보았는데 워낙 서울길이 막히는 지라
빨리 달려보지를 못했습니다.차량 단단하고 박스터와 까레라와의 차이가 그냥 힘이더 있구나
라는 생각밖에 들지못했습니다.....딜러 태우고 외각으로 나가기도 그렇고 해서 시승을 대충
해봐서 너무 아쉽네요 .성능은 제가 320을 타서그런지 박스터 까레라 모두 정말 훌륭했습니다
1억 3천~ 1억 4천까지 생각중입니다.딜러는 카이맨 S 를 권하고 까레라4S보다는 그냥 까레라S가
더욱 포르쉐에 감성을 충실히 전한다고 하더군요 4S타다 까레라로 오시는분도 있다고 해서 고민
입니다. 정말 그런지 실제로 포르쉐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에 좋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레이를 통해서 들여오는것은 어떨지도 조언좀 해주세요 ^^워낙 고가에 차이다 보니
정말 정말 잘 ~ 고르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 또 부탁 드립니다.
정식처럼 똑같이 A/S가 되지는 않지만 가격 차이가 보통 3,000만원 이상일 경우 권해 드립니다. 위 차량을 하신다면 제가 보기에는 대략 2,500~4,000정도 싸지 않을까요. 당연히 옵션에 따라 신차냐 중고차냐.. km수에 따라 다르겠죠.
시승까지 해 보셨다면 정식일 경우 그 딜러분에게 구입하시구요. 그레이 차량을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 그럼 성심껏 알아봐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 011-294-9869
A/S는 정식딜러도 외주줘서 고치는 부분이 많으니 보장기간내에 무상이라는거 외에는 그다지 기대할거도 없거니와 고장도 잘안나는 차라 정식의 메리트가 별로 없습니다. 처음 사시는 폴쉐라면 정식도 괜찮을거 같고 차를 잘아시면 그레이해도 무방한 차가 폴쉐입니다.
코너에서 좋다는데 후륜 카레라s도 잘 달립니다.
고속으로 코너한번 돌아보고 생각해보세요.
그냥 정식으로 가시길 권하고요.
눈 비 많은 우리나라에서 4륜이 조금은 더 안전할수는 있겠지만 저는 911s 를 추천합니다. 세컨이라면 911컨버도 좋고요.
RR의 중독성은 약도 없습니다. 그냥 평생 타야합니다.
그리고 엔디와미쉘님 말씀중 '무서워서리' -> '무거워서리' 아닐까 싶네요
홈피에매물사진있습니다. 051-754-7663 , 051-754-7672 , 010-6316-3663
011-9141-7322
011-9141-7322
오타가 났네요.
그리고 저는 정식수입차 오너입니다.
07년식이구요.
말씀드렸듯이 처음사시는 폴쉐라면 정식으로 해도
좋을수는 있습니다. 아직 잘 모르니 그냥 속편히 타려면요.
잘 알게되면 아... 이거 정식사도 별볼일 없구나하게 되기도 하는데
이거 뭐 무서워서 말도 못하겠네요. 그레이 사라고 한거도 아닌데, 원.
위에 전투적으로 리플다시는 분이 있어서 한마디 했습니다.
내가 그레이 영업사원도 아닌데, 헐헐...
감사합니다 (__) 그냥 시승해보고 사면 되지 않느냐 하시는데 시승도 시간이 제한적이고 실오너분들에 조언이 가장 좋은 시승이라 생각 됩니다. 더많은 리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수하고 싶지 않네요 ^^:;
까레라는 나중에 업글해야겠네요ㅎ
신중하게 잘 생각하시고 좋은넘으로다가 뽑으세요~
터보타는 사람들중에서도 앞 구동축 떼어내고 RR로 만들어 타는사람 정말 많습니다 ^^
가족때문에 카레라나 카이만이나 복스터로 못가고 5인승 카이엔으로 가야합니다.
ㅠ.ㅠ
카이엔이 파워가 좀 딸리죠?
현재 제 혼자 쓰는 차량만 3대가 되어버려서... 한대는 줄여야 하는데,
레인지로버가 없다면 997TT를 안팔아도 되는데.. 갈등중입니다.
이제까지 해 놓은거 생각하면 팔기도 좀 뭐하고,
또 GT3RS랑 같이 세워놓은 모습보면 팔기 싫어지네요... ^^;
근데 요새들어 RS만 거의 타니 TT를 안타게 되어 참 어렵습니다....
TT랑 레인지로버를 팔고 카이엔으로 갈수도 있는거구요,
아님 세대 다팔고 카레라 GT랑 카이엔 조합으로 가는것도 생각해봤고...
어찌ㅤㄷㅚㅆ던 결국엔 레인지로버는 가지고 있을듯 합니다....
저도 투아렉 몰다가 레인지로버를 처음 생각하고 있었는데.. 결국 카이엔 터보 시승해보고 싹 마음 바뀌었습니다..큭
지금은 8월에나 받아볼 터보 검둥이를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죠..^^:;;
뭐.. 레인지로버도 상당히 좋은차 아닙니까? 이번에 모델체인지된 모델 몰아보니 예전모델처럼 초기가속감 더딘것도 아니고.. 실내는 특별히 인디비주얼 생각하실것 아니면 레인지로버가 좀더 럭셔리한듯 싶은데요..^^;;
S만 해도 일반주행에선 충분하고, 터보되면 좋죠 ^^
지금 997TT 매물로 내놨고.....
음 출퇴근용으로 레인지로버 쓰고있는데 카이엔으로 갈까 심각히 고민만 하고있습니다.
최신모델, 본격적인 2인승, 미드쉽, 초강력 강성, 상대적으로 가벼운 몸무게 등등등
제 지인 한분 카이맨S 사서 겜발라에서 400마력 튠했는데
완성도도 높으면서 파워가 장난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카이맨의 미드쉽 베이스가 너무 훌륭하기 때문에
약간 부족한 파워를 겜발라에서 보강한다면
까레라는 터보를 제외하고는 다 이깁니다.
튜닝비용도 옵션선택에 따라서 적정하게 갈 수 있다네요
사실 저는 박스터 S 수동을 사서 겜발라에서 500마력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심각히 고려 중입니다.
이놈 정도면 까레라 터보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