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이 단종되었다고 들었는데... 어느정도 사실 확인이 된거 같기도 하고..
저 나름 사실로 확정하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slk200 을 샀을시에...
as가 많이 힘들까요???
280 이나 350 여기 부품이랑 맞지 않나요???
as가 힘든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한국에서 쿠퍼 JCW 구할수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수고요....
그리고 하나더 ^^
뉴TT 구입 언제부터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200이 단종되었다고 들었는데... 어느정도 사실 확인이 된거 같기도 하고..
저 나름 사실로 확정하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slk200 을 샀을시에...
as가 많이 힘들까요???
280 이나 350 여기 부품이랑 맞지 않나요???
as가 힘든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한국에서 쿠퍼 JCW 구할수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수고요....
그리고 하나더 ^^
뉴TT 구입 언제부터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이미 최근 10여년간 자동차 업계에서 검증된 옵션만을 대거 탑재했기 때문에.. 초기부터 지금까지 별다른 결함이 발견되지 않아서 완성도가 높다고 말을 합니다..
280 의 경우도 한국에는 정식 수입되지 않고, 일부 직수입으로 미국에서 들여온 차량이라.. 오히려 as가 힘들다면 280쪽이 힘들것 같으나,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았던 280역시도 as걱정할건 단 하나도 없습니다.. 걱정 자체를 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게 정답에 가깝겠군요.. 그리고 쿠퍼 JCW 는 구형 미니 판매할때 잠시잠깐 한정으로 들여왔었던 적이 있었는데, 30대 물량이 완판이 되서, 지금은 원하는 사람에 한해서 주문을 넣어줄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근데, 그게 가격이 거의 4천500만원에 육박을 하기 때문에, 미니 실 소유자들 사이에선 그냥 쿠퍼 S 사다가 본인이 순정 쿠퍼 S 와 JCW 의 가격 차액을 가지고 튜닝해도 얼마든지 그 성능 이상 나온다는 인식이 많이 퍼져있는것 같더군요..
마지막으로 뉴 TT는 지금 시판하고 있습니다. 정식딜러쉽에 가시면 전시차 보실수도 있고 시승도 가능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