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 국내형,, 국외형,, 왜케 질이 다르냐고~
현기차 : 고갱님~ 현기의 수출루트는 대서양, 태평양, 인도양등 항해하기에... 공기중에 염분이 노출되어~
아주 살짜악~ 원재료가 다릅니다...
언터코팅의 경우가 가장 좋은 예입니다.
소비자 : 그럼 에어백은 어찌 설명을?
현기차 : 2013년형 에어백을 기대하세요~
소비자 : 응?
현기차 : ㅋㅋ
한줄 늬우스
- 2013년 현기차 회사 매출액 사상최대~
수출 부진으로 인한 타격을 뒤로하고 내수시장에서.. 냠냠!!
독과점이여서 이런 결과가 나오는 겁니다.
국내시장에서 경쟁상대가 없고.. 있긴하나 점유율로 봤을때 의미가 없고
해외시장에서는 경쟁상대가 그만큼 많고 상대적으로 취약하기에 내수용과는 다른
고품질의 차량을 판매해야만 해외에서 미리 선점하고 있는 시장을 뺏을 수 있기때문
입니다.
과연 국내 수입차시장의 진입을 막은게 관세나 무역적 제한이였을까요?
아닙니다. 철저한 국내 독과점의 정치로비때문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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