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 디지겠습니다..
사건개요
2020년 5월 20일경 밭일 하시는 장모님
오토바이가 너무 오래되서 모매장에서
씨티에이스 100구매
이후 14일도 안되서 브레이크에서 소리가나고
기름을 다넣어도 게이지 올라가지 않음
오토바이 자체 교체요구 묵살
A/S 진행 계기판 통체로 교체 및 라이닝 수리
이후 약 2주후 동일증상 발생 또 똑같이
계기판 교체및 라이닝 수리
이후 업체 본사에 전화
계속 수리 말고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답변 받음
그럼 공론화를 시키면 해주는거냐
공론화 시키는건 고객 자유
공론화가 되면 다른부서에서 처리한다
시전
다시 대리점 전화 지금까지 오토바이 수리했던
내역 주라요구 계속 자기말만 시전 귀찮게 하지말어라
새로 고치고 또 고장난것도 아닌데
왜자꾸 귀찮게 전화하냐고 시전
수리내역 받았는데
이게 과연 수리 내역인지 의문
4번에교체에 대한 이력이 전혀 없음
계속 이상한 말만하면서
이력이 없고 이력 남겨놓지도 않는다고
시전 하는데
정말 이렇게 당하고만 있어야 할까요?
답답해 디지겠습니다.
거기 대리점도 저희 장모님이
아시는 곳이라 같이 가서 구입한건데
답답하네요
감가상각기준에 의하여 어느정도 금액 차감됩니다.
제 경험이 아니라서 확실하게 보장은 못하지만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게 좋을듯요.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상담안내]
http://www.kca.go.kr/odr/link/pg/pr/osPgStpSobiGuidW.do
이 일때문에 열받아서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브래이크 소리는 어떤소리일까요? 제동 잡지 않는 상태에서 삑삑 소리나는거 말하는건가?
연료게이지 불량이라... 그럼 연료 게이지 센서가 불량일거 같은데 왜 자꾸 게기판만 교체하지?
풋브레이크 밟으면 나더라구요
해결을 못하고
보고만있네요
다시고쳤으니 타보고
또 고장나면 소비자원에 문의해봐야
겠어요ㅜㅜ
아니 고장이력을 안주니
답답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