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4680
뽑는 건 빨간당으로 하고
지역 발전은 파란당이 하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국힘 뽑아도 문제 없다는 인식인 듯.
민주당과 정부는 정신 차리고, 표를 주는 지역만 잘해줘라. 그래야 바뀐다.
어줍잖은 정의는 집어 치우라.
라는 건가??
남은 30% 사람들만 불쌍하지..
라는 건가??
국힘 뽑아도 문제 없다는 인식인 듯.
민주당과 정부는 정신 차리고, 표를 주는 지역만 잘해줘라. 그래야 바뀐다.
어줍잖은 정의는 집어 치우라.
누가 주는건 받는데 그게 빨갛든 파랗든 신경 안쓰지요.다만 스스로가 그걸로 만족을 하니까 문제인겁니다.왜 받는지 왜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스스로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 객관적이지 않아요.
흔히 얘기 하잖아요….
줏대가 없다고…딱 맞을겁니다.
늬들이 이재명 찍었냐고
근데 뭔 여당에 뭘 처 바래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 대통령
홍준표 시장 때 안 따지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 앉았어.
이번까지만 하시고
고마 냅두뿌지에…
인간같지도 않은 것들…
안부끄럽냐
일베가 전라도 욕하는거
보배가 경상도 욕하는거
동급이라 본다
비정상인이 욕하는 게 같을 수가 없지
일은 불합격한 내가 해라?
일본국 입니다,
인간이 얼마나 뻔뻔해질수 있는지 보여주는 선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