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연합뉴스) 5일 오전 광주 광산구 월계동 한 도로에서 살인 혐의 등을 받는 20대 피의자 장모 씨를 경찰이 긴급 체포하고 있다.
장씨는 이날 오전 광산구 월계동 한 대학교 인근 도로에서 흉기를 찔러 여고생을 살해하고 또래 남고생에게도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2026.5.5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daum@yna.co.kr
광주전남취재(yna142@yna.co.kr)





































뭐 유럽도 해떨어지면 못 나가고
미국도 마찬가지...
걍 한국 밖으로 나가서 살아 제발좀
생각좀 하고 글을 써. 관심 글 싸지르지 좀 말고.
좀 사형을 시켜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