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5646
부천화재현장가서 저지랄로 관종끌더니 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 관종 머머리
저 관종 머머리
그정도맥락 파악도 못하면 가족들한테 부끄럽지않냐?
24시간가발 착용하면서 풍성한척
뽕브라,어깨뽕 입고
턱걸이 30개쉽게 한다고 중2병 걸린거 언급하면 허약한사람 욕하는게 아니듯이
방탄조끼를 입었나 아님 어깨뽕 가슴뽕을 입었나???
이넘 머그샷 진짜로 궁금함 ㅋㅋㅋㅋ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5322
감동....
이런게 진짜 정치인이지. ㅎㄷㄷ
오직 아는건 때려잡는 수사뿐인데 뭘보고 표를주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