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교환주기에 기존 엔진오일의 수명이 남아있고 엔진 내부에 슬러지가 거의 없는 차량은 자연스러운 드레인후 새 오일을 주입하시는게 가장 좋으나 교환주기를 넘겨서 기존 엔진오일의 수명이 다한 상태라 슬러지가 발생하기 시작하는 차량에는 잔유제거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잔유제거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일팬의 드레인플러그에서 빨아당기는 방식은 거의 효과가 없어서 위에서부터 고압의 공기를 불고 오일팬에 고인건 ? 모양의 금속빨대 같은걸로 당겨내는게 좋은데 컴푸레셔에 유수분분리기가 정상작동 하지 않는경우 컴푸레셔의 오일과 온도차에 의해 발생한 수분이 엔진으로 들어가기에 역효과가 난다는점도 생각해야 합니다.
공임비의 경우 일을 더 하는만큼 더 받는게 정상일테고요.
잔유제거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일팬의 드레인플러그에서 빨아당기는 방식은 거의 효과가 없어서 위에서부터 고압의 공기를 불고 오일팬에 고인건 ? 모양의 금속빨대 같은걸로 당겨내는게 좋은데 컴푸레셔에 유수분분리기가 정상작동 하지 않는경우 컴푸레셔의 오일과 온도차에 의해 발생한 수분이 엔진으로 들어가기에 역효과가 난다는점도 생각해야 합니다.
공임비의 경우 일을 더 하는만큼 더 받는게 정상일테고요.
비용은 도찐개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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