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37762
난파선에서 제일 먼저 뛰어내리는구나.
더 있다가는 찢 감빵 갈 때 자기도 같이 끌려가겠다는 불안감이 컸던거지.
잘 탈출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