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디를 돈 이천원주고 산다.
원래 이재명이 찍었는데 실망했다.
어찌 보면 윤석열이가 계엄한게 맞았다.
정청래.김민석.둘을 서로 간보면서 깐다....
문재인은 천하의 몹쓸 놈이다...
퇴근해서 들어 오면 이 패턴으로 글 쓰는 놈들이 꼭 보이네요
쓴 글 싹다 지우는건 덤....
조회 6,900 |
추천 191 |
2026.06.22 (월) 18:32

새 아디를 돈 이천원주고 산다.
원래 이재명이 찍었는데 실망했다.
어찌 보면 윤석열이가 계엄한게 맞았다.
정청래.김민석.둘을 서로 간보면서 깐다....
문재인은 천하의 몹쓸 놈이다...
퇴근해서 들어 오면 이 패턴으로 글 쓰는 놈들이 꼭 보이네요
쓴 글 싹다 지우는건 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갈라치기 한다고 그게 됨?
벌레새끼들아 니들 놀이터가서 놀아~!! ^^
- 부정 79%~~~~!!! (매우 싫음 69%.....!!!! 충격)
- 긍정 9%.............ㅋㅋ (매우 긍정 4%....., 중립 12%)
# 국민들 10명 중 8명이 싫어하는 털보교주ㅋㅋㅋㅋㅋ
10명 중 7명은 존~~~~~나 싫대ㅋㅋㅋ
# 털천지 털레반들 딱 4%........ㅋㅋㅋㅋㅋ
비호감도 79% 털보 교주~~~~
이제 털보 묻으면 다 망해 ㅋ
근데 왜 극소수 딴지는 여기 게시판에 몰려와서 지랄들일까?!ㅋㅋㅋㅋ
4% 딴지들아, 국민 80%가 너희 털천지 교주 싫다잖아~~~~~ㅋ
~조~
~털~
~래~
~유~
이제부터 민주진보 진영의 개 쌩양아치
#문조털래유#를 "참.교.육."하겠습니다^^
더 이상 #문조털래유에게 삥 뜯기지 않기~ \^0^
당파 갈등이 지금 까지
끊임없이 있어 왔죠
그때 마다 외칩니다
제발 우리끼리 싸우지 맙시다 ㅜㅜ
힘모아야죠...
그게 지금 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항상 그래 왔습니다
민주당속 쁘락지 쳐내자 자를건 자르자
그렇게 외쳐 놓고 막상 싸우면
이제 그만 합시다.. 하면서 항상 덮어 왔죠
그러면서 항상 민주당 정권 이후
국힘에게 뺏겨왔습니다
지금은 덮을때가 아니라 과감히 쳐낼때 입니다
김대중 노무현이 만들어온
민주당을 음주운전 전과자 새끼가
망치게 둘순 없습니다
누가 포옹을 하자고 했지 적과 합치라 했습니까
개 쓰레기 같은 것들 ㅋㅋ
민주주의 같은 소리하고 있네
민주당에서 민주 빼라
넘의당 지지하면 다 죽어라 뒈져라 이게 민주주의냐?
아 맞다 캄보디아에서 중국행 비행기는 얼마냐?
조용히 삭제합디다.
김정은 개새끼 해봐
갈라치기 한다고 그게 됨?
벌레새끼들아 니들 놀이터가서 놀아~!! ^^
===== 긴급 방역팀입니다.
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외쳐 주세요=====
문 !
조 !
털 !
래 !
유 !
박멸~~~~~~~~~~~~~~~~~~!!!!!
* 혐오도79% 털보 바이러스에 감염된 4%따리 딴지 좀비들 발작 유의
쇼츠 검색 ~~~!!!
400만 뷰 달성이 바로 코앞ㅋ
진짜 쌍욕 박아 주는게, 남자분 진짜 화끈하게 욕한다ㅋㅋ
보고 나면 이상하게 가슴이 뻥 뚫려ㅋㅋ
#유튜브 "정청래 찢어 버리는 애국 시민" 쇼츠 검색~~~!!!
그 어려운 시기에 촛불 민심 팔아 집권해서..
개 좃 도 아무것도 못한 무능한 인간인건 팩트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