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2 18:51 답글 신고
    ㅂㅅ알바 2찍들 뒈져야
    답글 2
  • 레벨 하사 3 구름속의비 26.06.22 18:54 답글 신고
    이찌기들은 사람이 아니라 사람인척 하는 정신병자들임. 이게 팩트임
    답글 0
  • 레벨 중령 1 서해감시 26.06.22 19:04 답글 신고
    병신들이 그렇지요 머 어디감?
    갈라치기 한다고 그게 됨?
    벌레새끼들아 니들 놀이터가서 놀아~!! ^^
    답글 3
  • 레벨 소위 2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22 18:33 답글 신고
    문질바리 새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9:13 답글 신고
    # 털천지교주 김어준 호감도 조사 (시사인 6월9일)

    - 부정 79%~~~~!!! (매우 싫음 69%.....!!!! 충격)
    - 긍정 9%.............ㅋㅋ (매우 긍정 4%....., 중립 12%)

    # 국민들 10명 중 8명이 싫어하는 털보교주ㅋㅋㅋㅋㅋ

    10명 중 7명은 존~~~~~나 싫대ㅋㅋㅋ

    # 털천지 털레반들 딱 4%........ㅋㅋㅋㅋㅋ

    비호감도 79% 털보 교주~~~~
    이제 털보 묻으면 다 망해 ㅋ

    근데 왜 극소수 딴지는 여기 게시판에 몰려와서 지랄들일까?!ㅋㅋㅋㅋ

    4% 딴지들아, 국민 80%가 너희 털천지 교주 싫다잖아~~~~~ㅋ
  • 레벨 대위 3 이에스알 26.06.22 20:36 답글 신고
    쓰레기들
  • 레벨 대장 espkh3 26.06.22 22:58 답글 신고
    산소 아까운 것
  • 레벨 중령 3 준석앰앱좆나패야됨 26.06.22 18:43 답글 신고
    ㅋㅋㅋㅋ자기도 모르게 슨상님 단어를 뱉어버리는 클라스들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9:16 답글 신고
    ~문~

    ~조~

    ~털~

    ~래~

    ~유~

    이제부터 민주진보 진영의 개 쌩양아치
    #문조털래유#를 "참.교.육."하겠습니다^^

    더 이상 #문조털래유에게 삥 뜯기지 않기~ \^0^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22 20:15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2찍이 일베, 신천지
  • 레벨 상병 커미거미코미 26.06.22 18:47 답글 신고
    노무현때 부터
    당파 갈등이 지금 까지
    끊임없이 있어 왔죠

    그때 마다 외칩니다
    제발 우리끼리 싸우지 맙시다 ㅜㅜ
    힘모아야죠...

    그게 지금 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항상 그래 왔습니다
    민주당속 쁘락지 쳐내자 자를건 자르자
    그렇게 외쳐 놓고 막상 싸우면
    이제 그만 합시다.. 하면서 항상 덮어 왔죠

    그러면서 항상 민주당 정권 이후
    국힘에게 뺏겨왔습니다

    지금은 덮을때가 아니라 과감히 쳐낼때 입니다


    김대중 노무현이 만들어온
    민주당을 음주운전 전과자 새끼가
    망치게 둘순 없습니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2 19:11 답글 신고
    정말 과감하게 쳐낼때라 봅니다.
    누가 포옹을 하자고 했지 적과 합치라 했습니까
  • 레벨 소위 1 국개의사당 26.06.22 21:01 답글 신고
    딴지 할배새끼들 대단하다 대단해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2 22:03 답글 신고
    노짱 탄핵 민주당이 함 ^^


    개 쓰레기 같은 것들 ㅋㅋ
  • 레벨 대장 espkh3 26.06.22 22:59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응 너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2 18:51 답글 신고
    ㅂㅅ알바 2찍들 뒈져야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2 22:02 답글 신고
    맨날 자국민 죽어라 죽어라 하는데

    민주주의 같은 소리하고 있네

    민주당에서 민주 빼라


    넘의당 지지하면 다 죽어라 뒈져라 이게 민주주의냐?
  • 레벨 대장 espkh3 26.06.22 22:59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싫으면 중국으로 꺼져

    아 맞다 캄보디아에서 중국행 비행기는 얼마냐?
  • 레벨 하사 3 구름속의비 26.06.22 18:54 답글 신고
    이찌기들은 사람이 아니라 사람인척 하는 정신병자들임. 이게 팩트임
  • 레벨 소위 2 주우우우신 26.06.22 18:57 답글 신고
    답글에 이만희 개새끼 해봐하면..
    조용히 삭제합디다.
  • 레벨 상병 비리박멸합시다 26.06.22 21:05 답글 신고
    이만희 개새끼 됐냐?
    김정은 개새끼 해봐
  • 레벨 중령 1 서해감시 26.06.22 19:04 답글 신고
    병신들이 그렇지요 머 어디감?
    갈라치기 한다고 그게 됨?
    벌레새끼들아 니들 놀이터가서 놀아~!! ^^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9:17 답글 신고
    × 딴지 & 신천지 & 통일교 댓글조작 바이러스 펜데믹 선포 ×

    ===== 긴급 방역팀입니다.
    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외쳐 주세요=====

    문 !

    조 !

    털 !

    래 !

    유 !

    박멸~~~~~~~~~~~~~~~~~~!!!!!

    * 혐오도79% 털보 바이러스에 감염된 4%따리 딴지 좀비들 발작 유의
  • 레벨 중령 1 서해감시 26.06.22 19:32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문조털래유 외치는 병신들 박멸 가자~~!!!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22 20:15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2찍이 일베
  • 레벨 대위 1 닉네임이살아있다 26.06.22 19:13 답글 신고
    정청래와 김민석, 문재인과 이잼을 동일 선상에 놓는 저지능에 찬사를 보냅니다 ㅎ 우리 정대표님 개돼지들 믿고 쇼윈도 정치 계속하셔도 되겠어요 ㅎㅎㅎ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9:15 답글 신고
    #유튜브 "정청래 찢어 버리는 애국 시민"
    쇼츠 검색 ~~~!!!

    400만 뷰 달성이 바로 코앞ㅋ

    진짜 쌍욕 박아 주는게, 남자분 진짜 화끈하게 욕한다ㅋㅋ

    보고 나면 이상하게 가슴이 뻥 뚫려ㅋㅋ

    #유튜브 "정청래 찢어 버리는 애국 시민" 쇼츠 검색~~~!!!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22 20:16 답글 신고
    2찍이 일베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22 19:18 답글 신고
    민주당보고 내란정당이다라고 어그로끌기도하죠
  • 레벨 이등병 시간지우기 26.06.22 19:19 답글 신고
    나쁜사람들 제명에 못살길 조용히 기도
  • 레벨 상병 비리박멸합시다 26.06.22 19:32 답글 신고
    차기 대통령 청카를 믿쑵미다.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2 19:48 답글 신고
    문재인세끼는 천하의 쓰레기는 맞음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20:12 답글 신고
    풉 문재앙이 경제 살린다고 계엄때렸냐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22 20:16 답글 신고
    신천지 2찍이 일베
  • 레벨 중위 3 스이즈얀 26.06.22 20:17 답글 신고
    문통 이미지 정치만 한 건 맞아..

    그 어려운 시기에 촛불 민심 팔아 집권해서..

    개 좃 도 아무것도 못한 무능한 인간인건 팩트야..
  • 레벨 하사 2 허슬플레이 26.06.22 20:21 답글 신고
    갈라치기 박멸!
  • 레벨 대위 3 다리털휘날리며 26.06.22 20:44 답글 신고
    7월 7일 이후로는 이런 글 쓰면 안 될 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2 21:11 답글 신고
    아직도 문좃털래유 빠는것들ㅋㅋㅋ 나도 임기 내내 지지 했지만 시간이 지나며 맞춰지는 수박들이 싸질러 놓은 퍼즐들이 역겨워서 정치판에 새로 눈을 뜨게 됐다 덕분에 감사해 한다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2 21:25 답글 신고
    그짓거리 하고 650원 받아 컵라면 사먹는 불쌍한 족속들 ㅋㅋ
  • 레벨 상사 1 꿍달 26.06.23 00:35 답글 신고
    다른건 모르겠고 문재인횽은 몹쓸 형인건 맞지 ㅇ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